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롤플레잉(RPG)

[쥬얼] 포가튼 렘름 모음집

by 운영자_정쌤 2014. 6. 12.
반응형
포가튼 렘름 모음집

[게임소개]
가장 광범위한 AD&D PC게임 전집

사상 가장 위대한 14개의 환타지 롤플레잉 모험이 한 상자에 모두 들어 있습니다. 또한 1998년 올해의 RPG 게임인 발더스 게이트의 데모가 들어 있습니다(1, 2장 실행 가능).

[게임특징]
- 수록게임
* 1988년 - 풀 오브 레디언스 (Pool of Radiance)
* 1989년 - 어쥬레 본즈의 저주 (Curse of the Azure Bonds)
* 1989년 - 힐스파 (Hillsfar)
* 1990년 - 은칼의 비밀 (Secret of the Silver Blades)
* 1991년 - 주시자의 눈 (Eye of the Beholder)
* 1991년 - 어둠의 늪 (Pool of Darkness)
* 1991년 - 미지의 모험세계 (Gateway at the Savage Frontier)
* 1992년 - 모험세계의 보물 (Treasures at the Savage Frontier)
* 1992년 - 주시자의 눈 2 (Eye of the Beholder II)
* 1992년 - 주시자의 눈 3 (Eye of the Beholder III)
* 1993년 - 끝없는 탐험 (Dungeon Hack)
* 1994년 - 멘조베란잔 (Menzoberranzan)
* 1996년 - 블러드 앤 매직 (Blood & Magic)

주시자의 눈 (Eye of the Beholder)

[게임소개]
환상의 AD&D 롤플레잉 모험담인 전설시리즈를 게임화한 주시자의 눈.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6종류의 계급 중에서 4종류의 대원과 2종류의 비대원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게임특징]
사용이 쉽고 편리한 '포인트 앤 클릭'방식의 명령어와 3차원적 시각은 여러분이 실제 지하감옥에 갖혀 있는 듯한 현실감을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 이전에 결코 경험해 보지 못한 환상의 던젼게임 속으로 들어오십시요.

주시자의 눈 2 (Eye of the Beholder II)

[게임소개]
소름끼치는 숲속 공터에 세개의 거대한 탑이 모습을 드러내고 그 앞 에는 공포의 닥크문 사원이 놓여있다. 무엇인가에 홀린듯 여러분의 발걸음은 그곳으로 향하는데... 과연 그곳에 무엇이 있을까?

[게임특징]
광범위한 구성요소를 지닌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전에 결코 경험해 보지 못한 환상의 던젼게임 속으로 들어오십시요.

주시자의 눈 3 (Eye of the Beholder III)

[게임소개]
다크문의 영웅들이 당신을 다시 소환하였습니다. 인기 시리즈 주시자의 눈 삼부작의 마지막 편에서 최후의 모험을 시작하십시오.

[게임특징]
* 전작에 비해 40% 방대해진 게임 내용
* 35종의 몬스터 등장
* 시리즈 최고의 생동감 넘치는 3D 그래픽
* 시리즈 최고의 동영상과 30개의 자막이 들어간 화면이 줄거리를 생생하게 전달
* 주시자의 눈 시리즈 사상 가장 정교한 퍼즐
* 4명의 파티에 다양한 NPC 협력자를 추가하여 다양한 조합이 가능
* 7곡의 게임배경음악과 70가지 디지타이즈된 게임음향

풀 오브 레디언스 (Pool of Radiance)

[게임소개]
최초의 AD&D 공식 PC RPG에서 포가튼 래름의 환상적인 지역을 여행하십시오.

포가튼 렐름의 월해 해변 북부의 픙요로운 도시 프란이 알수없는 지도자가 이끄는 몬스터 군단에 의해 파괴당하였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악마의 군단의 정체를 밝히고 프란에 드리운 악의 그림자를 걷어내는 것입니다.

[게임특징]
* 캐릭터 초상화와 동시에 캐릭터 정보가 표시되는 편리한 구성
* 모든 몬스터에 상세한 정보와 설명 포함
* 던전 뿐 아니라 광활한 필드를 모험 가능
* 3D 그래픽으로 아름답게 묘사된 도사와 전경
*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술적 전투

어쥬레 본즈의 저주 (Curse of the Azure Bonds)

[게임소개]
당신의 운명을 되찾기 위해 싸우십시오.

전작 풀 오브 레디언스에서 프란시를 구한 후 당신은 티벨트론으로 가벼운 여행을 떠나지만, 그것은 오산이었습니다. 매복을 당해, 사로잡혀, 구타당하고 의식을 잃은 당신은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기억하지 못합니다. 당신이 알게되는 것은 당신의 오른팔에 새겨진 어쥬레 블루의 다섯 상징뿐...

[게임특징]
* 풀 오브 레디언스 후속편
* 전체화면 기능 추가
* 팔라딘, 레인저, 그리고 듀얼 클래스 휴먼 캐릭터 추가
* 24개의 신마법 추가
* 놀라운 3D 시점보기와 뛰어난 그래픽연출

은칼의 비밀 (Secret of the Silver Blades)

[게임소개]
고대의 악령의 동토의 땅에서 눈을 뜹니다. 인기작 풀 오브 레디언스, 어슈어 본즈의 저주의 후속작 은칼의 비밀에서 당신과 당신의 영웅들은 악의 부활을 막아야 합니다. 문명세계의 유일한 희망은 당신들입니다. 고대의 악령이 숨쉬는 미지의 땅으로 여행을 떠나십시오.

[게임특징]
* 새로운 몬스터와 탐험지역 추가
* 이국적인 지역에서 벌어지는 서사시적 전투
* 시리즈 최고의 그래픽

어둠의 늪 (Pool of Darkness)

[게임소개]
최후의 도전, 최악의 적... 지금 롤플레잉 게임의 역사에 대 변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AD&D류 의 롤플레잉 게임에 익숙한 분들은 'POOL OF RADIANCE', 'SECRET OF THE SILVER BLADES'와 같은 게임들을 이미 아실 것입니다.

[게임특징]
그러나 지금 여러분은 'POOL OF DARKNESS'에서 또 다른 롤플레잉의 진수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광범위한 구성, 인물선택의 다양 성, 그리고 여기에 걸맞는 음향, 그래픽 지원은 여러분을 만족시키 고도 남을 것입니다.

미지의 모험세계 (Gateway at the Savage Frontier)

[게임소개]
전혀 다른 모험의 세계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임특징]
변경을 지키는데 필요한 아이템을 찾으러 모험을 떠나보세요. 곳곳에서 만나게 되는 방해세력을 제거하고 신비의 힘을 발휘하는 아이템 을 손에 넣고서 변경을 향해 쳐들어 오는 악의 세력들을 막아야 합니다. 롤플레잉 게임의 새로운 차원을 연 SSI사의 역작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모험세계의 보물 (Treasures at the Savage Frontier)

[게임소개]
미지의 모험세계의 전설은 계속됩니다. 미지의 모험세계의 속편 모험세계의 보물편이 노련한 모험가 그대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게임특징]
*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미녀 모험가와의 만남
* 적군의 지원군은 지금까지 쉽기만 한 전투를 완전히 바꾸어 놓음
* 계절의 변화가 게임 진행에 영향을 줌

힐스파 (Hillsfar)

[게임소개]
모험과 액션으로 가득한 힐스파 도시가 두려움 없는 모험자를 기다립니다. 지역 길드에 가입하여 길드 마스터가 부과하는 임무를 완수하여 부와 명성을 거머쥐십시오!

[게임특징]
* 1인칭과 3인칭 시점의 조합
* 액션과 RPG의 완벽한 조합
* 다른 RPG와 차별화되는 수많은 미니게임이 주는 재미와 흥분

블러드 앤 매직 (Blood & Magic)

[게임소개]
마법으로 가득찬 세계로의 여행을 준비하고 가장 인기있는 환상세계를 정복하러 출발하자... TSR의 '잃어버린 왕국'

신비에 쌓인 '잃어버린 왕국'의 곳곳에는 강력한 마법사가 당신과의 결투를 위해 기다리고 있다. 당신은 마법사, 마법 전사, 날아 다니는 용, 마녀, 유령 중의 하나이다. 고대 무기들로 무장을 하고 당신의 군대는 떠돌이 악령, 암흑 마법사, 혼란의 지배자를 물리치기 위한 전장으로 향하기 위해 모였다. 당신은 적들을 물리치고 왕국의 지배자가 될 수 있을 것인가?

독특한 스토리 시나리오를 통하여 당신은 사랑, 복수, 정복, 용기의 살아있는 전설이 된다. 각 스토리는 당신이 선과 악을 선택함에 따라 다른 엔딩을 볼 수 있다. 바르게 행동하라! 당신이 이글을 읽고 있는 순간에도 모든 영토가 파괴될 수 있다.

[게임특징]
* 총 25가지 미션으로 구성된 5개의 왕국은 고유한 지형으로 구성되어 있고 생산 가능한 신비한 마법 아이템이 있다.
* 신비한 무기, 보물상자, 마법의 물약, 공격 주문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 날아 다니는 용에서 마법사에 이르기까지 28가지의 독특한 'AD&D 잃어버린 왕국' 캐릭터를 이용하여 전투를 벌인다.
* 간편한 포인트-앤-클릭(Point-and-click) 인터페이스를 채택하여 전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멘조베란잔 (Menzoberranzan)

[게임소개]
놀라운 지하 동굴속의 모험

아이스윈델에서 쉬는 동안 당신편 사람들이 사악한 드로우 엘프에게 잡혀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그들은 드로우가 절대권을 휘두르는 지하 세계로 끌려갔습니다. 내려가서 여러분의 동료를 구하십시오. 그러나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운명과 유명한 드리쯔 도우든의 운명이 위험에 처할지도 모릅니다. 또한 여러분의 구출 임무도 전혀 새로운 국면에 빠질 수도 있으니까요...

"지하세계"라고 불리워지는 영지와 멘조베란잔이라는 악의 도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이 일찌기 "잊혀진 영지"라는 게임세계에서 경험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롤플레잉 서사시를 맞이할 준비를 하십시오. 주위엔 새로운 괴물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새로운 전술이 전투를 더욱 강도 높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공중으로 떠올라 날 수 있는 능력이 전투를 한층 더 흥미롭게 만들 것입니다. 이 게임의 장업한 광경과 음향은 한층 기분을 북돋아 줄 것입니다. 또렷하고 깨끗한 고해상의 VGA를 통해 SVGA 카드 없이도 그에 버금가는 뛰어난 그래픽을 만날 수 있습니다. 디지탈화된 음향과 음성으로 한층 더 감각적인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새롭고 독특한 AD&D 게임은 "잊혀진 영지" 게임세계를 통과하여 가장 도전적인 롤플레잉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게임특징]
* 고해상의 256 칼라 VGA를 표준 VGA 카드로 수퍼 VGA 수준의 화질을 제 공합니다.
* 프린트되는 자동지도를 활용해, 여러분이 탐험을 하면서 지도상에 표시를 해 두십시오. 표시들이 지도와 함께 저장되고 프린트될 것입니다.
* 리얼타임과 부드러운 스크롤링으로 여러분을 어느 방향으로든 매끄럽게 화면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사용하기 쉬운 포인트 앤 클 릭 인터페이스 모든 아이템들을 한 화면상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탐험 (Dungeon Hack)

[게임소개]
기나긴 악몽의 미로를 뚫고 여러분의 모험을 개척해 나가십시오!

여기 거대하고 끝없는 위험의 소용돌이 속에 모험들이 도사리고 있으며, 그 어떤 놀라울만한 재치와 무기들보다도 우월한 무엇인가가 숨어 있습니다. 여러분들 스스로 그것이 정확하게 무엇인지 바로 이 미로 게임을 통해 얻도록 해 보십시오. 혁신적인 기법의 자동 미로생성 기 능과 사용자의 임의대로 게임을 구성할 수 있도록한 기능은 끝없는 지 하미로에서의 액션과 모험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40억개 가 넘는 다양한 미로들은 여러분에게 결코 같은 모험을 두 번 이상 경 험하는 일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독특하고 환상적인 인물 구성, 롤 플레잉 어드벤처 게임은 진행하기 도 매우 쉽습니다. 6개의 종족과 12명의 인물 분류들로 여러분이 원하 는 인물들을 만들어 내고, 난이도를 선택하십시오. 프린터 할 수 있는 지도들을 포함한 오토 맵핑 챠트를 여러분의 탐구에 이용하십시오. 암 호들은 가장 흥미로운 미로 속으로 여러분을 안내해 줄 것입니다. 이 러한 암호들을 친구들에게도 건네주어 같은 미로에서 게임을 즐기면서 홍미를 만끽하도록 해 보십시오. 이 밖에도 생생하고, 깨끗한 디지타 이즈된 음향효과와 훌륭한 256칼라 VGA 그래픽은 여러분이 얻게되는 경 험들을 더욱더 값진 것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게임특징]
* 미로의 형태는 여러분 인물의 계급에 따라 만들어 집니다.
* 독특한 암호 형태가 여러분이 좋아하는 미로의 형태를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친구들에게 여러분의 암호를 주면 그들도 똑같은 미로에서 게임을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 지하 미로에는 50마리 이상의 괴물들이 있습니다.
* 여러분이 만들어낸 모든 인물들의 특징들은 영향을 미치게 되고, 게임이 진행되어 감에 따라 어떻게 바뀌는지 지켜볼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MS-DOS 5.0/윈도우즈95/98, 펜티엄 166Mhz, RAM 16MB, VRAM 2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DVD-ROM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포가튼 렐름 모음집 (Forgotten Realms Classics)
생산년 : 2003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Strategy Simulation Inc, Black Isle Studios
출판사 : interplay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추가사진]

 

[추가정보]
상세 게임설명서는 문서파일(PDF, HTM, 윈도우즈 도움말 등)로 CD-ROM에 있습니다. 인터플레이에서 예전에 출시한 포가튼 렐름 모음집 1집, 2집, 3집의 합본입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4.06.1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롤플레잉(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얼] 포청천 칠협오의  (0) 2014.06.12
[쥬얼] 포인세티아  (0) 2014.06.12
[쥬얼] 포가튼 사가  (0) 2014.06.12
[쥬얼] 팔여신이야기 2  (0) 2014.06.12
[쥬얼] 판타스틱 파랜드 대지의 인연  (0) 2014.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