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PS2/PSP

[PS2] 그로우랜서 2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이야기는 더욱 가속한다. 논스톱 드라마틱 RPG 제2탄!

벤첼이 시공 제어탑을 점거하고 인류를 지배하려 했던 그 사건으로부터 1년... 벤첼이 시공 제어탑을 점거하고 인류를 지배하려 했던 그 사건(전작 그로우랜서)으로부터 1년... 세계는 가면의 평화를 손에 넣었다. 그 소동에서 살아남고 이제 막 기사가 된 청년 웨인 크루즈. 그는 임페리얼 나이트가 된다는 꿈을 쫒고 있었다.

어느 날, 웨인은 한 때 같이 기사를 목표로 했던 친구, 지금은 군을 퇴역하고 정치의 길에 들어선 맥시밀리언 슈나이더로부터 연락을 받는다. 란삭과의 국경 부근에 출몰하는 무장집단에 의한 피해를 조사해 줬으면 한다. 평소 때와 다름없는 단독 임무. 웨인은 2명의 부하와 함께 조사에 착수한다. 이것이 자신들의 운명을 바꾸는 사건이 된다는 것도 모른 채.... 또 다시 대륙에 불온한 기운을 가진 바람이 불기 시작하고 있었다.

[게임특징]
* 전투를 보다 택티컬(전술적) & 드라마틱 하게! RMC(리얼 타임 미션 클리어)전투!
공격을 하기 위해서는 적에게 다가갈 필요가 있고 주문을 외우고 나서 마법을 사용한다. 지금까지의 RPG 에서는 없던 룰과 코맨드 등으로 인해 세밀한 지시를 내려서 보다 전술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어내라! 링 웨폰 시스템 탑재!
무기로 변화하는 링에 특수한 힘을 가진 정력석을 끼워 넣음에 따라 자신만의 오리지널 웨폰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 우루시하라 사토시에 의한 일러스트!
스토리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하기 위해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전작에 이어서 우루시하라 사토시에 의해서 그려졌습니다. 아름다고도 늠름한 캐릭터들은 스토리를 보다 흥미진진하게 할 것입니다.

[게임사양]
플레이스테이션 2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그로우랜서 2 한글판 (Glowlanser II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3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아틀러스
출판사 : 캔디글로벌미디어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2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PS2/PSP' 카테고리의 다른 글

[PS2] 진혼두라  (0) 2016.02.23
[PS2] 아크 더 래드 정령의 황혼  (0) 2016.02.23
[PS2] 아머드 코어 3 사일런트 라인  (0) 2016.02.22
[PS2] 아르고스의 전사 한글판  (0) 2016.02.22
[PS2] 메모리스 오프  (0) 2016.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