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블러드 웨이크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나를 위한 해적생활!

다른 보트, 요새와 교전하고 이국적인 지역에 포대를 상륙시킵니다. 수상 레이더 무법자 집단의 도움으로 사악한 군대를 전복시키고 육상의 질서를 바로잡아야 합니다. 여러분을 배신하여 함대를 파괴하고 부하들을 죽인 자에게 복수하기 위해 랭킹을 올리십시오.

[게임특징]
* 10가지의 각기 다른 강력한 포함에서 선택하세요. Catamarans, Torpedo Boats, Sampans, Devil Boats와 그 밖의 다양한 전투 경험이 있는 포함이 있습니다.
* 다양한 종류의 강력한 무기를 고르세요. 체인 건, 대포, 로켓, 어뢰, 지뢰 등이 있으며 이들 무기들의 상당한 폭발력을 보장합니다.
* 분할 화면 멀티플레이. 데스매치, 팀 데스매치 등의 혼잡한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친구들과 대결해보세요.
* 25가지가 넘는 싱글 플레이 스토리 미션이 있습니다. 다양한 동적 환경에는, 해양, 섬 군락, 작은 평지, 삼각주 및 깊은 협곡 등이 있습니다.
* 미션마다 다양한 기상 효과(안개, 폭풍, 태풍 등)와 시간 설정(낮/밤)을 할 수 있습니다.
* 9가지 이상의 각기 다른 미션 유형이 있습니다. 함선 공격, 함선/호송선 방어, 건물, 정찰대 등을 공격하는 유형이 있습니다.
* 사실적인 인공 지능. 전투 상황에 따라 반응하는 영리한 적과 팀원
* 실제적인 물의 물리적 현상과 효과. 고속정에 의한 파도효과, 포말효과, 파도의 회전 및 충돌효과를 체험하십시오.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블러드 웨이크 (Blood Wake)
생산년 : 2002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Stormfront Studios
출판사 : 세중게임박스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