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솔져 오브 포춘 2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유명 FPS 시리즈 솔저 오브 포춘의 두번째 이야기

군대 최고 기밀 기관 더 샵 소속의 죤 뮬린은 콜럼비아의 정글, 캄차카의 황무지, 그리고 홍콩의 거리에서 벌어지는 격렬한 총격전을 경험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실제 전장에서 사용하는 무기: MK 23, M4, MSG 90A1, MM-1 등등들과 최신 신예 장비들로 무장을 하고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포로 구출, 정보 염탐, 침투 파괴 등등 다양한 미션은 물론, Xbox Live를 지원, 최대 10명까지 온라인으로 대결을 펼칠 수 있습니다.

[게임특징]
* 리얼리즘
솔저 오브 포춘 2가 자랑하는 것은 가장 현실과 가까운 전투와 전장을 구현 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쓰이고 있는 무기들은 물론, 가장 정치적으로 뜨거운 곳을 전장으로 삼았으며, 지금은 전역한 그린 베레 존 뮬린의 실제 경험담을 근거로 스토리를 구성하였습니다.

* 더욱 다양한 게임 플레이
25가지의 무기, 55가지에 이르는 싱글 플레이어 미션, 20 가지의 멀티 플레이어 맵, 그리고 랜덤 선택이 가능한 싱글 플레이어 미션과 멀티 플레이어 미션

* 테크놀로지
솔저 오브 포춘 II 의 ROAM 터레인 시스템은 무장한 트럭과 탱크를 몰고, 머신건으로 헬기를 격추시킬 수 도 있습니다. 또한 GHOUL II 테크놀로지는 더욱 새로운 리얼리즘을 구축하는데 한 몫을 했는데, 마치 살아있는 사람을 데려다 놓은 듯한, 매우 사실적인 게임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해 주었습니다.

* 향상된 인공지능과 미션 전략
마치 사람과도 같은 인공 지능은 여러분에게 거칠게 도전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계속 플레이에 변화를 줘야 하며, 전략을 계속 바꾸어가며 미션을 수행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행동을 이미 간파하고 있는 인공지능의 적들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도전을 선사해 드릴 것입니다.

* 엑스박스의 성능을 최대한 발현시킨 게임
더욱 정교해진 그래픽의 텍스쳐와 그림자 효과, 광원효과, 하드디스크 기능, 그리고 아날로그 조이스틱 콘트롤 등 엑스박스의 성능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 Xbox Live / 멀티 플레이어
가장 두드러진 점은 Xbox Live 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6가지의 다양한 모드 (데쓰매치, 깃발 잡기, 침투, 파괴 등등)로 Xbox Live 또는 시스템 링크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랜덤 미션 선택으로 더더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솔져 오브 포춘 2 (Soldier of Fortune II)
생산년 : 2004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Gratuitous Games / Activision
출판사 : 세중게임박스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