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스데키

by 운영자_정쌤 2016. 2. 2.
반응형
[게임소개]
압흑과 책략에 휩싸인 세상을 구원하라!

관능적인 마법사... 비상하는 총잡이... 강력한 검술사... 암흑의 여성 헌터. 칠흑 같은 암흑 속으로 네 명의 영웅들이 뛰어들고 있습니다. 스데키(Sudeki)는 홍콩 스타일의 영화 같은 전투로 보다 큰 세계, 보다 강력한 영웅들, 보다 섹시한 영웅여걸로 채워진 RPG게임으로 상상의 한계로 게이머들을 몰아칠 것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은 Xbox에서만 가능합니다.

음모에 의해 갈라진 세상 속에 던져진 수데키의 영웅 전사들은 배신과, 중력을 무시한 전투 그리고 놀라운 마법으로 엉켜진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그들이 의지할 것이라고는 오직 자신들 밖에 없습니다. 어느 누구도 믿을 수 없기 때문이며, 어느 누구도 남아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게임특징]
* 영화 같은 화면과 실시간 전투: 수 십편의 영화, 느린 화면의 화려함, 땅을 뒤흔드는 마법 주문, 수 백개의 혼전과 각종 무기들을 즐겨보세요!
* 거대한 슈퍼 협력 공격: 캐릭터들은 적들의 진영을 초토화시킬 조합된 전사들의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00마리 이상의 적의 무리: 무시한 스파이더 몹에서부터 거대한 전투 요새까지의 다양한 전투를 경험해 보세요.
* 4명의 전사로 팀을 이루어 전투를 벌여보세요: 이 게임에는 아름답고 과격한 소서리스, 시대 반향적인 총잡이, 강력한 주먹의 사나이 그리고 변신하는 헌트리스의 4명의 전사들이 있습니다.
* 전설 속에 전사들을 훈련시켜라! 캐릭터의 스킬, 마법주문, 숨겨진 무기와 힘들을 키워보세요!
* 거대한 세계를 탐험하고 정복하라!수많은 NPC와 사악한 적, 위험으로 가득찬 반전과 혼란의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 커스텀화된 차세대 그래픽 엔진! Xbox용으로 제작된 이 그래픽 엔진은 정교한 얼굴 애니메이션, 범프 매핑 기술, 복잡한 조명과 놀라운 스케일의 특징을 잘 표현합니다.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스데키 (Sudeki)
생산년 : 2004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Climax
출판사 : 세중게임박스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XBOX/XBOX360' 카테고리의 다른 글

[XBOX] 레드 닌자 분노의 복수  (0) 2016.02.02
[XBOX] 랠리스포츠 챌린지 2  (0) 2016.02.02
[XBOX] 랠리스포츠 챌린지  (0) 2016.02.02
[XBOX] 랠리 퓨전  (0) 2016.02.02
[XBOX] 둠 3  (0) 2016.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