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심즈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심즈세상에서의 새로운 삶!!!

이제 심즈를 Xbox로 즐겨보십시오! 이제 평범한 집을 떠나 심즈의 세계로 뛰어들 때가 찾아왔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새로운 일자리를 찾아보고, 생활할 집과 함께 살 친구들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보다 활기찬 생활에 도전하여, 여러분 만의 진실된 친구를 얻은 후에 최고로 멋진 저택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게임특징]
* 새인생의 시작: 일단 심즈를 만들고, 거지에서부터 갑부에 이르기까지 총 7단계의 레벨 플레이에 도전해 보세요.
* 오리지널 심즈: 모든 것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이 모드에서는 무한히 반복되는 게임 속에서 주변의 모든 이웃들의 운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2인 플레이: 친구와 함께 연애나 재산 경쟁을 벌일 수도 있고, 끊임없이 진행되는 자유로운 모드에서 서로 협력하여 살아갈 수도 있습니다.
* 여러분 자신의 심즈를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 자신이나 친구의 모습을 수정하거나, 혹은 여러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새롭게 만들어 보세요.
* 심즈의 세계를 창조해 보세요. 심즈의 집을 초대형 TV나 고급 오디오, 은은한 느낌의 술자리, 혹은 흥겨운 수영장으로 가득 채워 보세요.
* 심즈의 생활을 즐겨보세요. 파티를 열고, 이웃과 대화를 나누며, 가정부를 고용하거나, 뜨거운 욕조에서 놀기도 하고, 또는 결혼하거나 아이를 가져 보세요.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심즈 (the Sims)
생산년 : 2003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Maxis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XBOX/XBOX360' 카테고리의 다른 글

[XBOX] 야거  (0) 2016.02.22
[XBOX] 써틴 한글판  (0) 2016.02.22
[XBOX] 스파이더맨  (0) 2016.02.22
[XBOX] 스타워즈 제다이 스타파이터  (0) 2016.02.22
[XBOX] 스타워즈 오비완  (0) 2016.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