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XBOX/XBOX360

[XBOX] 제이드 엠파이어 특별 한정판

by 운영자_정쌤 2016. 2. 22.
반응형

[게임소개]
웅장한 대서사시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고대의 신비한 Jade Empire 세계에서 엄격한 사부의 가르침을 받고 강력한 무술과 신비의 힘을 얻어 보세요. 게임 속에는 Land of Howling Spirits의 험한 산악지대에서 Imperial City의 푸른 들판까지 변화무쌍한 세계가 펼쳐집니다. 강력한 인간 및 초자연적인 적을 상대하며 색다른 마법의 무술을 배워 보십시오. Jade Empire 세계의 어두운 비밀이 하나씩 벗겨집니다. 최강의 격투 스타일을 익히고 가장 강력한 최후의 적을 쓰러뜨리는 것만이 Jade Empire 세계 최고의 고수로 우뚝 서는 비결입니다.

[게임특징]
* 신화 속 중국에서 펼쳐지는 서사적인 스토리
BioWare에서 개발한 전설의 머나먼 이야기 속으로 뛰어들어 보십시오. 사악한 음모가 깔린 사건으로 인해 세상과 격리된 무파들의 평화로운 관계가 깨지고 드라마, 액션 및 모험이 펼쳐지는 이야기 속으로 이끌리게 됩니다. Jade Empire의 어두운 비밀을 지키는 야만스러운 무법자, 사악한 마법사, 악의 화신 및 그 밖의 악랄한 적들과 맞서십시오. 스토리의 시각적인 배경을 제공하는 푸른 환경의 드넓은 공간, 깎아지른 절벽 및 압도적인 스케일을 경외하는 눈으로 바라보십시오.

* 당대 최고의 고수로 등극하는 길
BioWare는 다양한 스토리 기반의 RPG를 제작하며 얻은 지식을 사용해 플레이어를 무술 고수가 되는 여정으로 떠나보냅니다. 저마다 다양한 모습과 속도, 사용자 지정 음성, 강력한 기량 점수 및 격투 스타일을 갖춘 캐릭터를 선택해 보세요. 악이나 선을 표방해 활동하며 요새를 철권으로 통치하거나 온화하게 다스려 보십시오. 게이머의 결정 내용은 나라에서 으뜸가는 덕으로 꼽히는 명성에 영향을 미쳐 다른 캐릭터 및 추종자와의 상호 작용 과정을 바뀌게 됩니다. 무술 고수가 되어 요새를 구축 및 개발하고, 사람들과 무용담을 마음껏 즐기며 실제 세계에서 대의를 따르는 추종자를 뽑아 보세요.

* 혁신적인 격투 시스템
와호장룡 및 이소룡 영화 같은 유명한 홍콩 영화의 속도와 격렬함이 살아 있는 이야기 속에서 격투 스타일과 신비의 힘을 익혀 보세요. 게이머는 Jade Empire를 여행하면서 격투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을 익혀 캐릭터를 특정한 게임플레이 기본 설정에 맞출 수 있습니다. 펀치와 킥에서 무기 타격법, 신비의 힘 및 초자연적인 괴물로의 변신에 이르기까지 저마다 독특한 움직임, 속도, 힘 및 형태를 갖춘 30가지의 다양한 격투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 나만의 요새 구축
요새로 구축된 도시를 접수하고 작전 기지로 바꿔 보십시오. 또한 추종자들을 임무에 투입시키고 새로운 격투 스타일을 배우며 제자들을 가르쳐 보십시오. 마을을 위협하는 약탈자의 칩입으로부터 자산을 지켜야 합니다. 좋은 평판을 얻을 때마다 도장의 장식과 명성에 높아진 위상이 반영되며 요새가 발전을 거듭합니다.

[게임사양]
XBox 비디오 게임시스템

[상품요약]
상품명 : 제이드 엠파이어 특별 한정판 (Jade Empire Limited Edition)
생산년 : 200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BioWare
출판사 : 마이크로소프트
구성물 : DVD곽, DV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