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소프트웨어/교육용

만화영화로 배우는 바둑입문

by 운영자_정쌤 2014. 6. 13.
반응형

[상품소개]
명지대 바둑학과 교수 프로8단 정수현 감수

재미없고 고리타분한 것 같아 바둑을 배우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이 타이틀은 단번에 그러한 분의 생각을 바꾸어 드리려 나왔습니다. 바둑돌 강사의 등장으로 시작하는 '바둑입문'은 바둑의 규칙, 기본기술 등의 체계적인 학습부터 실전감상, 실전문제까지 바둑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필요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 누구에게 필요할까요?
정신집중과 지능개발을 위해 바둑을 배우고자 하는 초중고생, 여가를 알차게 보내고자 하는 대학생과 직장인, 확실한 취미를 갖고자 하는 여성, 바둑의 규칙을 어렴풋이 알지만 체게적으로 배우지 못해 만년 초급자인 분들에게 꼭 필요합니다.

- 바둑입문 CD-ROM의 구성
* 재미있는 바둑편: 흰돌, 검은돌이 실제로 바둑판 위에서 아웅다웅 서로 싸워가며 가르쳐드리는 바둑의 규칙
* 명랑바둑 입문편: 바둑의 역사, 개념, 예절, 그리고 바둑의 규칙 등이 음성해설, 삽화와 함께 보다 깊있게 소개됩니다.
* 바둑의 기본기술편: 양단수, 축, 사활의 기술, 수상전, 정석, 포석, 끝내기 등의 바둑기본기술들이 흥미롭게 펼쳐집니다.
* 바둑의 실전편: 바둑 고단자가 아닌 바둑을 배우는 사람들이 두는 바둑 게임을 9줄, 19줄 바둑판으로 한수한수씩 소개합니다. 마지막으로 자기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실전문제도 풍부하게 실려 있지요.

- 추천의 글
지극히 쉽고 간단한 규칙을 가진 재미있는 바둑이 집중력, 지능개발에도 훌륭하다는 것은 동서고금을 통해 증명된 사실입니다. 그러나 처음 바둑을 배우거나 이를 가르치고자 하는 분들에겐 무척 어렵게 여겨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으로 바둑을 학습할 수 있게 한 '만화영화로 배우는 바둑입문'은 이러한 문제를 말끔히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세계바둑을 제패한 우리나라의 프로바둑만큼 세계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훌륭한 컴퓨터 바둑학습교재라는 생각으로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 명지대 바둑학과 교수 정수현 -

[상품특징]
* 바둑을 전혀 모르시는 분들도 재미있게 애니메이션으로 꾸민 간단한 규칙해설로 30분만에 쉽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 바둑의 역사, 개념 규칙 등의 기초에서부터 실력향상을 위해서는 반드시 익혀야 할 기본기술까지 재미있는 애니메이션과 음성해설로 간편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 바둑 이론을 모두 배우고 나면 초보자 위주로 만들어진 9줄, 19줄 바둑 실전보를 통하여 직접 피부에 와닿는 실전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방대한 실전문제들을 초급부터 중급까지 세 단계로 나누어 실력향상을 이룰 수 있습니다.
* 찾아보기 기능으로 전체 구성을 한눈에 파악하여 곧바로 원하는 메뉴로 이동할 수 있으며 자신이 학습한 곳들을 확인 또는 반복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바둑학습이 가능합니다.
* 학습자를 5명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학습자별로 학습관리기록을 할 수 있습니다.

[상품사양]
윈도우즈3.1/95, 펜티엄 100Mhz, RAM 16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만화영화로 배우는 바둑입문
생산년 : 1997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양재미디어
출판사 : 양재미디어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상품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소프트웨어/교육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이오닉 잉글리쉬  (0) 2014.06.13
미르 고사성어  (0) 2014.06.13
김삿갓 천자문  (0) 2014.06.13
LG 홈워드 종이와 연필 그리고 물감  (0) 2014.06.13
훈민정음 오피스i  (0) 2014.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