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소프트웨어/교육용

루브르 박물관

by 운영자_정쌤 2014. 6. 13.
반응형

[상품소개]
루브르 박물관은 고대 문명의 시대부터 19세기까지 이집트와 그리스를 포함한 동양과 유럽의 다양한 예술 작품들을 보여주는, 세계에서 가장 커다란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루브르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 152점의 인류 최고의 예술 작품을 음성 설명과 깨끗한 이미지, 역사적 배경을 담은 작품 해설과 함께 감상해 보십시오. 학교에서라면 학생들과 미술시간에 마치 루브르를 다녀온 것과 같은 현장학습의 경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상품특징]
* 박물관의 역사와 전경
여기서는 루브르 박물관이 세워진 이후의 역사적 흐름과 박물관의 변천사를 현대에 이르기까지 조명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동영상으로 지원되는 루브르 박물관 3분 감상 코너에서는 다큐멘터리나 잘 만들어진 광고를 보듯이 루브르 박물관의 내부를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제공됩니다.

* 작품감상
'루브르 박물관'의 작품 설명은 예술과 역사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작품이 만들어진 시대적 배경과 작가의 상황, 작품에 나타난 의도와 역사적 사건 뿐아니라 작품 자체의 예술적 의미에 대한 분석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아이콘에는 작품의 시대, 크기, 국가를 설명해 주는 부가적인 기능도 있어 작품을 보다 폭넓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슬라이드쇼
마음에 드는 작품들로 자신만의 앨범을 만들어 보세요. 마치 루브르 박물관을 다녀 온 것처럼 말이죠. 화면의 오른쪽 아래에 배치되어 있는 카메라와 앨범 버튼을 이용하면 자신이 고른 작품들로 슬라이드 앨범을 만들어 상영해 볼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게임과 기능
'루브르 박물관'에는 이밖에도 그림에 대한 관찰력을 키워 주는 퍼즐 게임, 작품을 부분별로 세심하게 관찰할 수 있게 해주는 돋보기 기능, 작가나 작품의 제목을 이용해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색인찾기 기능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 교육부 품질인증

[상품사양]
윈도우즈3.1/95/98, 펜티엄 100Mhz, RAM 32MB, VRAM 4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루브르 박물관
생산년 : 1997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Gallimard Jeunesse
출판사 : 아리수미디어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