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소프트웨어/교육용

미 앤 마이 월드

by 운영자_정쌤 2014. 6. 13.
반응형
[상품소개]
멀티미디어로 배우는 "초등 학교" 영어교육!

독창적인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방식으로 제작된 미 앤 마이 월드는 어린이들의 어휘력과 구두력을 증진시키는 최고의 교육 방법을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올바른 언어 교육에서뿐 아니라 컬러풀한 일러스트레이션, 상상을 초월하는 수백개의 애니메이션, 다양한 음악과 음향 효과로 창의력과 상상력을 동시에 키워나갈 수 있게 구성되어 있는 미 앤 마이 월드는 어린이들의 가장 이상적인 학습 동료로서 평가받고 있습니다.

티미의 마법의 그림책 안ㅇ에는 어린이들의 주변 세계에 대한 18가지의 상황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이 책을 통해 현실적인 어휘와 표현들을 배우게 되고, 사고의 다양성을 키울 수 있습니다. 미 앤 마이 월드는 평면적인 영어 교재와는 차원을 달리하는 멀티미디어 영어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미 앤 마이 월드는 어린이들의 어휘력 증진 효과면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우수한 교재인 Let's Learn Picture Dictionary 시리즈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어, 일어, 중국어, 독어, 스페인어 등 세계 9개 언어로 시판되고 있으며, 곧 제2판도 출시된 예정입니다.

News Week에서 최상의 교육용 S/W로 선정!

[상품특징]
* 큰 단어장: 이 커다란 단어장 안에는 어린이들이 일상 생활에서 접하게 되는 1,500개의 단어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영어와 한국어로 각 단어들에 대한 발음을 들어 볼 수 있습니다.
* 티미: 여러분의 친구 티미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아직 읽기 능력이 없는 어린이들도 언어를 공부할 수 있답니다.
* 마법의 그림책: 다양한 상황으로 설정되어 있는 각 장면들은 수많은 단어들에 대한 일러스트된 그림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사물들을 누르면 해당 단어, 발음 뿐아니라 상상의 세계를 넘나드는 수백개의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음악, 음향 효과들이 나타납니다.
* 슬라이드 쇼 퍼즐 게임: 슬라이드 쇼 퍼즐 게임을 통해 듣기, 말하기, 읽기의 종합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어의 발음을 듣고 알맞는 그림을 모두 맞추면 재미있는 영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품사양]
윈도우즈3.1, 펜티엄 100Mhz, RAM 32MB, VRAM 4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미 앤 마이 월드 (Me and My World)
생산년 : 1996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Future Vision Multimedia
출판사 : MPG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상품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소프트웨어/교육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 꼬마 영웅 꼬마 박사 파자마 샘  (0) 2014.06.13
미키와 미니의 쿠킹타임  (0) 2014.06.13
매직 월드  (0) 2014.06.13
라이온킹 쥬니어 학습놀이  (0) 2014.06.13
디지몬 보물섬  (1) 2014.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