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어드벤처(ADV)

[패키지] 가브리엘 나이트 3

by 운영자_정쌤 2014. 6. 13.
반응형
[게임소개]
당신의 영혼을 걸고 진실을 밝혀라.

Gabriel Knight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으로 최고의 어드벤쳐 게임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원작자인 Jane Jensen은 Gabriel과 Grace를 통하여 대화방식의 새로운 어드벤처세계로 인도할 것이다. 조그만 프랑스 마을 Rennes-Le-Chateau에 들어가는 순간 당신의 신념과 믿을을 산산이 부셔버릴 공포와 미스테리를 밝혀야만 하는 피할 수 없는 운명을 맞이하게 된다.

* 이단과 배신, 그리고 거짓으로 얼룩진 2000년의 세월, 단 하나의 숨겨진 공포의 진실
프랑스의 조그만 시골마을 Rennes-Le-Chateau에서 시작되는 공포의 대서사시, 납치된 아이들을 찾기 위하여 프랑스의 조그만 시골까지 찾아온 가브리엘과 그레이스의 앞에 전율의 스토리가 펼쳐지기 시작한다. 성스러운 가문과 흡혈귀의 속삭임 그리고 숨겨진 보물의 정체가 어둠의 사냥꾼과 그의 동행자들을 피할 수 없는 운명의 기로에 서 있게 만든다. 그들의 운명은 수 천년동안 어둠에 감추어져 있었던 죽음의 미스테리를 해결하는 것이다. Rennes-Le-Chateau를 조사하고 베일에 가려진 수수께끼를 풀어라. 현실에서나 느낄 수 있는 공포의 미스테리를 풀기 위해서는 어느 누구도 믿지 말아야 하고 복잡한 퍼즐을 풀어야 하며 역사속에 숨겨진 진실에 도전해야 한다. Gabriel과 Grace를 통하여 조그만 시골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라. 당신의 생명, 믿음, 영혼까지도 사라질지 모른다. 진실이 밝혀지면 감출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 Jane Jensen
탄탄한 줄거리와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는 Garbriel 시리즈는 Jane Jensen의 원작을 기초로 하였다. 이제 제3편인 'Blood of the sacred, Blood of the damned'에서 Gabriel시리즈의 모든 것이 집대성되었다.

[게임특징]
* Rennes-Le-Chateau의 교회에서 우연히 발견되는 미스테리
* 비밀을 지키기 위하여 펼쳐지는 고대의 미로. 그 비밀을 영원히 간직하기 위해서 죽음의 수수께끼가 당신을 방해한다.
* 진실, 그리고 그 속에 감쳐진 보물들을 영원히 묻어 두기 위한 새로운 음모를 풀어라.
* 고대의 미스테리를 풀기 위해서는 운명의 퍼즐을 해결해야 한다.
* 3D 그래픽으로 완벽하게 표현된 가상공간을 당신이 원하는 시점과 각도에서 바라볼 수 있다.
* 미스테리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역사적 사실과 비밀, 열쇠들을 찾기 위해서 Schattenjager 데이터베이스가 제공하는 용어사전을 이용하라.
* 당신의 모든 육감과 지혜를 동원하여 실마리와 도구들을 찾고 이용해야 한다.
* 자신의 목적을 마음 속 깊이 숨긴 채 등장하는 모든 인물들과 접촉해라. 단, 그들을 믿어서는 안 된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2 266Mhz, RAM 32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가브리엘 나이트 3 (Gabriel Knight 3)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Sierra On-Line
출판사 : Sierra On-Line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3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