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어드벤처(ADV)

[쥬얼] 키란디아의 전설 3

by 운영자_정쌤 2014. 6. 14.
반응형

[게임소개]
매우 재치있고 앙증맞은 금세기 최고의 게임이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키란디아 왕과 왕비를 살해한 벌로 궁중의 광대 말콤이 돌로 변해 버렸습니다. 몇 년이 지난 후,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다시 자유의 몸으로 돌아온 말콤은 복수를 결심하게 되고... 이제부터 여러분은 말콤의 복수에 동참하게 됩니다. 마법과 간교한 꾀, 영리하고도 괴상한 변장을 사용하여 키란디아 섬과 지구 끝부터 땅끝까지 탐험을 떠나봅시다. 고양이들의 섬(Isle of Cats)과 불가사의의 동굴(Cave of Wonder)에 얽힌 비밀을 밝혀내고, 싸움하기 좋아하는 해적들과 어리석은 피쉬 크림 저크, 그 리고 죽은 캐서린 여왕을 포함해 여러 캐릭터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자, 그럼 어디 한번 떠나볼까요?  아.. 잠깐... 꼭 기억하세요. 당신이 뛰어난 유머감각이 있더라도, 이게임에는 게임에 다양한 선택, 해결 방법, 많은 결과과 존재합니다. 당신이 키란디아 시리즈 처음 접하든, 1편부터 계속 계속 게임을 하였던간에 이 거대한 게임 세계에서 단지 작은 책략가에 불과하다는 것을 주의하세요.

화려한 3차원 렌더링 화면들과 생생한 디지털 음성지원을 특징으로 하는 키란디아의 전설 세번째 시리즈 '말콤의 복수' 편입니다.

[게임특징]
* 웨스트우드 스튜디오의 새로운 인러텍티브 무도메터를 이용하여 말콤의 인격과 말하기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키란디아 주민들과 의견을 나누는 것은 어떤 기분일까요? 좋을까요, 그저그럴까요, 아니면 미치는 일일까요?
* "왕소리"를 들어보십시오. 새로운 사운드 시스템은 끊김없이 생생한 아름다운 배경음악과 풍부한 음향효과를 들려줍니다.
* 진보된 3D 그래픽 기술로 구현된 80 곳 이상의 멋진 지역을 탐사해보십시오. 그곳에서 난해한 퍼즐을 풀고, 부조리한 마법, 도덕적 판단이 필요한 선악의 갈림길을 경험하십시오.
* "클릭없음" 인터페이스에서 당신은 간단하게 화면 아래로 마우스를 움직이는 것만으로 선택창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제 더 커진 게임화면에서 멋진 어드벤처를 경험하십시오.

[게임사양]
MS-DOS 5.0/윈도우즈3.1, 386SX 33Mhz, RAM 4MB, VRAM 2MB, HDD 15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키란디아의 전설 3 (the Legend of Kyrandia Book 3: Malcolm's Revenge)
생산년 : 1994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Westwood Studios
출판사 : Virgin Interactive Entertainment
구성물 : CD-ROM, 게임설명서, 게임소식지, 상품카달로그, 엽서

[상품사진]

 

[추가사진]

 

[추가정보]
1994년에 출시된 초회판, 종이상자를 제외한 구성물이 비닐로 밀봉되어 있는 Flat Package입니다. 인쇄설명서 이외에 웨스트우드스튜디오소식지(7호), 키란디아삼부작카달로그, 버진사유통상품카달로그가 들어있습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4.06.1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어드벤처(AD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얼] 타이타닉  (0) 2014.06.14
[쥬얼] 킹스 퀘스트 7  (0) 2014.06.14
[쥬얼] 크리스탈스컬  (0) 2014.06.14
[쥬얼] 크로노마스터  (0) 2014.06.14
[쥬얼] 커넥션  (0) 2014.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