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어드벤처(ADV)

[쥬얼] 토린스 패시지

by 운영자_정쌤 2014. 6. 14.
반응형
[게임소개]
토린의 용기가 큰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어느 날, 여느 때와 같은 하루는 시작되고 젊은 토린은 조금씩 세상에 대해 눈을 떠가려고 하는데 갑자기 세상은 바뀌어 버립니다. 미스테리에 쌓인 마법사가 토린의 양부모를 사악한 마법에 걸리게 하고는 그만 사라지게 만들었지요. 단지 마법사의 이름만을 알고 자신의 부모를 구해고자 험난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 토린. 자신의 성장배경이라든가 그 어떤 사실도 알지 못하는 토린을 도와서 진실을 밝혀 내고 위트와 재치로 도전적인 모험을 풀어 나가 봅시다.

자! 그럼 위험과 환상으로 가득한 마법사. 스트라타의 다섯 나라로 토린과 함께 떠나 볼까요.

"래리의 제작자가 내놓은 또 하나의 위트와 유머" - 퀘스트 버스터스 -
"웃음을 자아내는 퍼즐" - PC 게이머 -

* 전직 고등학교 밴드 지휘자였던 알 로우는 한때 대단한 인기를 끌었던 래리(Leisure Suit Larry)의 제작자이다. 그의 천부적인 글재주와 희곡적인 요소가 결합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흥미로운 어드벤처 게임을 탄생시켰다.

[게임특징]
* 래리의 제자가로 알려진 알 로우의 또 하나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꾸며진 매혹적인 스토리 라인
* 예상치 못한 인물들과 유머들로 가득한 5개의 나라들을 여행해 나간다.
* 화면상의 구두나 서두를 통해 게임을 보다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며 진행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 경험이 많은 플레이어에게도 주저 없는 도전심을 불러일으키는 플레이와 프로그램이 제공해주는 힌트는 곤경에 빠졌을때 해결책을 제공해 준다.
* 사용하기 용이한 인터페이스와 메뉴 바는 흥미로운 장면들을 다시 불러올 수도 있고 그냥 뛰어넘을 수도 있다.
* 두가지 종류의 3차원 인벤토리 - 토린의 인벤토리와 귀여운 단짝 친구의 모습이 나타난다.

[게임사양]
MS-DOS 5.0/윈도우즈3.1/95, 펜티엄 60Mhz, RAM 16MB, VRAM 2MB, HDD 2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토린스 패시지 (Torin's Passage)
생산년 : 1995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Sierra On-Line
출판사 : Sierra On-Line
구성물 :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어드벤처(AD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얼] 트레저 헌터  (0) 2014.06.14
[쥬얼] 트레이터스 게이트  (0) 2014.06.14
[쥬얼] 텐타클 최후의 날  (0) 2014.06.14
[쥬얼] 타임머신  (0) 2014.06.14
[쥬얼] 타임라인  (0) 2014.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