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육성/연애/심즈

[패키지] 러브

by 운영자_정쌤 2014. 6. 14.
반응형

[게임소개]
나만의 남자친구를 만들자!!

어머 어쩜좋아~~ 저 멋진 왕자님들과의 데이트 너무 기대되요~ 가만가만... 일단 화장을 하고 옷은 뭘입지? 머리 모양도 악세사리도 내 취향대로 고르고 멋진 남자친구와의 떨리는 데이트... 가슴찡한 로맨스와 이벤트가 가득~ 어머 약속시간이 다 되어가네 서둘러야 해! 누구나 한번쯤, 어릴적 인형놀이를 해보며 자랍니다. 그때의 인형은 단순한 장난감으로서의 인형이 아닌, 바로 자기 자신이지요.

'예쁜 옷을 입고싶어'
'즐거운 파티를 하고싶어'
'왕자님을 만나고 싶어'

게임 '러브'는 바로 그 인형놀이에 착안해 만든 육성코디연애시뮬레이션게임입니다. 러브의 주인공은 바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당신! 게임속에서 당신은 어릴적 첫사랑을 간직한 혼자 살고있는 고교생입니다. 게임에서 당신에게 부여하는 설정은 단지 여기까지입니다. 당신에게 주어진 1년간의 시간동안, 좀더 예뻐지고, 좋은 친구를 만나고, 멋진 남자친구에게 '좋아한다'는 말을 듣게 되는것. 이것은 모두 당신에게 달려있답니다. 러브는 단순한 연애시뮬레이션게임이 아니랍니다. 수백가지의 패션 아이템들. 꼭 갖고싶었던 아기자기한 화장품들 그리고 언제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가슴설레는 남자친구들과의 이벤트. 이 모든게 어우러져서 한편의 로맨스 드라마를 연상하게 하는 감성게임, 그것이 바로 러브입니다.

- 나만의 스타일 만들기
* 화장하기: 화장대를 클릭하면 화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예쁘게 화장을 해 보아요.
* 화장품: 자신이 화장할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화장품을 선택하려면 미리 사놔야 되겠죠?
옷갈아 입기: 의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보세요. 친구를 늘리거나 좀더 이뻐지고 싶으면 능력치가 높아야만 되요. 그러려면 학원에서 공부를 하고,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벌어야 해요. 자! 여러분 그럼 모두 열심히 해보아요.

[게임특징]
* 코디.화장.심리테스트.데이트...여자들이 좋아하는 모든것! 그리고 풋풋하고 애틋한 러브스토리!
* 주인공은 바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바로 당신!
* 성장해가는 자신을 보다보면 어느새 게임에 푹 빠지게 될꺼야!
* 미리미리 연습하자. 뽀샤시 화장하기!
* 열두명의 남자친구! 열두개의 이야기!
* 랄랄라랄랄라~! 즐거운 생활!
* 심리테스트? 남자친구 정보? 운명의 집으로 가봐!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2 350Mhz, RAM 128MB, VRAM 8MB, HDD 700MB, 다이렉트X 9 호환 사운드카드, 16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러브 (Love: Promise with Love)
생산년 : 2004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메가폴리
출판사 : 위자드소프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