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육성/연애/심즈

[쥬얼] 리플레이

by 운영자_정쌤 2014. 6. 14.
반응형

[게임소개]
몰래 카메라로 시작된 인연... 30일간의 기간이 있다.

주인공은 비어있는 옆집에 새로 산 미니카메라의 성능을 실험하기 위해 설치하게 됩니다. 그러나 옆집으로 이사온 소녀에게 그 사실을 들키게 되고 주인공은 궁지로 몰리는데... 소녀는 그 일을 빌미로 자신의 일을 도와 달라는 제안을 하게 되고, 주인공은 일을 도우며 소녀를 매일 만나게 됩니다. 17세의 로리라는 이름의 이 소녀가 주인공의 옆집에서 생활하는 것은 딱 30일입니다. 한 달 후의 소녀의 행방은 어떻게 될른지...

그 겨울을 다시 한번...

[게임특징]
* 로리 앤젤리크 - 17세. 163cm/45kg. 어렸을 때 미국으로 이민. 방학 동안에 한국에 다니러 왔다. 화상 통신기 B.RX를 개발 중에 있다.(천재! ^o^) 좋아하는 것은 사과, 요리 만들기(잘 하지는 못한다.), 인라인 스케이트.  좋아하는 색은 빨강 색.생각한 것을 곧바로 말하는 솔직한 성격. 감정의 변화도 심하여 금방 화 내었다가 금방 풀리는 감정파 소녀이다.  
* 민지희 - 15세. 158cm/묻지마kg. 중학교 3학년으로 학년이 오르는 자존심 강한 소녀로 지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 노란색을 매우 좋아하고 클럽 활동으로 테니스를 하고 있다. 스티커 사진 찍기와 인형을 좋아한다
* 플레이어 - 18세의 고교 2학년. 비디오에 목숨 건(??) 매니아이다. 새로산 미니 비디오 카메라를 시험하다가.. --;; 이사온 로리에게 들켜(약점 잡혀서 ㅠ_ㅠ) 로리가 개발 중인 B.RX의 테스트를 돕게 된다.  
알바 사장 : 팬시점을 경영하는 20대 초반의 여성. 여성적이고 침착한 성격이다. 능력있는 여성이다.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여성이다.  
* 여자친구 - 18세로 주인공과는 소꼽 친구.(왠 다이야~~~. ?? ^O^) 어려서는 내성적인 아이였으나 점점 활달해져 말괄량이라는 말을 듣게 되었다. 플레이어를 좋아하고 있지만... 남자 친구가 있는 듯. 남자 친구 얘기를 가끔 플레이어에게 해준다.  
* 동네 개 - 말하는 개(??). 건방지고 코믹한 캐릭터이다. 말이 안되는 얘기를 하기도 하지만 유용한 조언자이다. 주인을 보호하겠다는 일념은 강하지만 넘 개구지다. 주인의 품안에서 말함.. 주인은 10~11살 정도로 말을 안 한다.  
* 꼬마 - 8세 정도의 장난꾸러기. 늘상 부딪히며 다닌다.(만날때 마다 --;; ) 절대 미안하다는 말은 안 한다.(뉘집 아들인지 참.. -- ) 사탕(늘 물고 다닌다.. 충치가 많을 걸.. ^^ ), 로보트를 좋아한다.  
* 동네 아줌마 - 40대로 150여Cm 60~65Kg 뚱뚱한 체격. 수다가 전공이고 푼수끼가 조금 있다. 유언비어 살포(?? --)가 부전공인 위험(?) 인물이다. 잘 가려 들어야 한다.  
* 할아버지 - 78세 정도의 안경을 쓴 할아버지. 여기 저기 길을 묻고 다니고 길은 잘 못 찾아다닌다.(방향치라고 하지요.. ^^) 귀가 잘 안들리는 관계로... 여러 번 묻는 것은 기본이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100Mhz, RAM 16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리플레이 (Replay)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오픈마인드월드
출판사 : 오픈마인드월드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육성/연애/심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얼] 리플레이 3  (0) 2014.06.14
[쥬얼] 리플레이 2  (0) 2014.06.14
[패키지] 리틀 러브  (0) 2014.06.14
[쥬얼] 로망레느  (0) 2014.06.14
[쥬얼] 레고 프렌즈 한글판  (0) 2014.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