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마계에서 부탁받은 한 소녀... 이소녀의 운명은 당신 손에 달려 있다.

마법이 발전하고, 마법에 의한 산업혁명이 일어나 인류의 영역이 점점 넓어져가는 가운데, 마족은 서서히 쇠퇴의 길을 걷게 됩니다. 마계의 숲을 침식한 인류는 마왕의 화를 사서 멸망에 이르게 되는데, 그때 용감한 딸이 마왕과 목숨을 건 교섭을 하여 마왕이 군대를 물립니다. 하지만 딸을 데려가 버리고 맙니다... 그 뒤, 나라를 구한 왕은 그 딸을 구출하는데 많은 상금과 명예를 걸었고, 수많은 모험자들이 도전했지만 모두 실패하는데, 모험자인 당신이 딸을 구하러 숲에 들어가자 한 여성으로부터 작은 소녀를 구하게 됩니다.  

8년만에 새롭게 돌아온 프린세스 메이커 4, 과연 딸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게임특징]
* 이번 작품에서는 게임감수를 '아카이 다카미'씨가 담당하고, 캐릭터 디자인을 '덴히로 나오코'씨가 담당했습니다. 프린세스메이커가 새로워져서 돌아왔습니다.
* 2명뿐인 가족과 집사, 딸은 소녀에서 어른으로 커갑니다. 딸에게는 어떤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딸을 소중히 키워서 행복한 결혼을 하도록 할것인지, 아니면 불행한 결말을 맞이하게 할 것인지...? 모든 것은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 바캉스, 수확제, 다양한 이벤트, 딸은 나이를 먹어가면서 많은 추억을 당신에게 선물로 안겨줍니다.
* 드라마성을 중시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 프린세스메이커4에서는 드라마성을 중시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다양한 엔딩을 보기위해서만 딸을 키우는 것이 아니라, 그 중간에 다양한 운명을 맞이하면서 성장해가는 딸을 키우게 되는 것입니다.
* 게임배경도 변화한다 - 전 프린세스메이커 시리즈에서는, 딸을 집안에서 키우기만하고 주변의 사회는 변하지 않은채,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같은 세계에서 살아갔습니다. 하지만, 이번 프린세스메이커4에서는 게임에 드라마성을 살리기 위해 사회정세가 변하도록 했습니다.
* 딸은 이중인격자? 프린세스메이커4에서, 딸은 마계와 인간의 양면성을 갖고 있어서, 딸의 불안정하고 위험한 운명을 이야기하게 됩니다. 아버지의 육성방법에 따라 마계의 성질이 나올지도 모릅니다. 또, 혼란스러운 세상을 구하는 구세주가 될지도 모르고, 일반시민으로 전쟁속에서 늠름하게 살아갈지도 모릅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4 900Mhz, RAM 256MB, VRAM 8MB, HDD 1GB, 다이렉트X 9 호환 사운드카드, 3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프린세스메이커 4 (PrincessMaker 4)
생산년 : 2007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GeneX, Gainax
출판사 : 한국후지쯔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