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운동/경주/레저

[패키지] 경마장 가는 길 (중고)

by 운영자_정쌤 2014. 6. 14.
반응형

[게임소개]
천둥같은 소리를 내면서 질주하는 경주마가 마지막 턴을 돌아 직선코스로 접어들고 있다. 당신에게 행운의 날이 될 것인가!

놀라운 레이싱 경기 모습과 사실적인 경마장의 상황 재현을 통해 당신은 PC에서 그 짜릿함을 즐길 수 있다. 후부즈 오브 썬더는 멋진 그래픽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배경과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하는 흥분과 경마에 대한 모든 자료와 요소는 한글화된 상세한 설명으로 당신에게 이제까지 느껴보지 못한 전혀 다른 차원의 경마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갑주가 되기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말을 키울수 있는 좋은 시설을 갖추고, 어떤말이 어떤 트랙에서 잘 달리는지 또 장거리에서 강한지 단거리에서 강한지 세심하게 따져 보아야 하며, 말을 사고 팔기도 하며 말을 훈련시키는 사람, 말의 기수 등을 선택해야 하며, 상황과 전략에 따라 경쟁 말을 분석하고, 경주용 말로 적당한지, 혈통은 좋은지 그리고 우승하기 위해서는 어떤 레이서를 선택할 것인지 어떤 훈련을 하는지를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후부즈 오브 썬더는 당신 혼자 혹은 10명까지 토너먼트로 할 수 있으며, 게임은 달력에 따라서 진행이 되며 당신은 종마를 키우는 동시에 흙으로 된 경기장이나 잔디장에서 열리는 다양한 형태의 5개의 트랙에서 125건에 달하는 경마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이 마주로서 만들을 훌륭하게 키우기 위해 기수와 조련사를 고용하거나 해고시킬 수 있다.

후부즈 오브 썬더는 가능한 모든 배팅 - 선착(Win), 2위 선착(Palce), 3위 선착(Show), 연승식(Eaxacta), 3연승식(Traifectas), 복승식(Daily Double)에 돈을 걸수 있다.

[게임특징]
* 5개의 3D 모델링된 레이서 트랙은 당신에게 가장 사실적인 현장감을 준다.
* 다시 보기를 통해 당신은 경주를 마친후에 이전 경기의 스릴을 느낄 수 있다.
* TV 중계를 보는 것처럼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다.
* 야간 경주를 비롯, 비, 맑음 흐림등 다양한 형태의 날씨를 선택 할 수 있다.
* 가장 사실적이고 현장감으로 구성된 비디오 프레임

[게임사양]
윈도우즈3.1/95, 펜티엄 100Mhz, RAM 8MB, VRAM 1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경마장 가는 길 (Hoves of Thunder)
생산년 : 199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MIcroLeague Interactive
출판사 : SKC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4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