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운동/경주/레저

[패키지] 니드 포 스피드 포르쉐 2000

by 운영자_정쌤 2014. 6. 15.
반응형

[게임소개]
무한질주! 더 이상의 한계는 없다.

극도로 혼잡한 도로를 이리저리 빠져 나가고, 경찰과 숨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며, 아름다운 도시, 빛나는 해안, 시원스레 뻗어나간 경주로. 그리고 수풀이 울창한 산악로를 질주하며 극한의 희열과 자유를 만끽하세요. 포르쉐의 슈퍼카들이 지금 당신의 명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게임특징]
* 포르쉐의 50년 역사를 드라이브 하세요.
1950년대 최초의 모델에서 최신 2000년형 911 Turbo에 이르는 포르쉐의 역사 속, 80여 종류의 포르쉐 기종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포르쉐의 풍부한 역사를 동영상, 사진, 해설, 자료, 그리고 통계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2가지 독특한 NEW 드라이빙 모드 - 레이싱의 개념을 뛰어 넘은 새로운 차원의 모드
포르쉐 진화 모드로 1950년 형 356을 시작으로 역사적인 포르쉐 기종을 통해 당신은 최고 레이싱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 드라이버 모드에서 당신은 테스트 드라이버가 되어 세계에서 가장 신나는 직업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임무들을 통하여 주어지는 도전들을 극복하여 운전기술의 한계점을 시험하게 될 것입니다.

* 혁신적인 NEW 게임 엔진
한 차원 높은 그래픽과 성능, 스릴, 그리고 심장을 요동 치게 하는 충돌, 집요한 경찰과의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 사실적으로 표현된 도로의 여러 환경 요소들이 당신과의 결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000개의 폴리곤으로 이루어진 차량, 고도로 정밀하게 묘사된 3차원 운전석, Need for Speed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차량들, 그리고 모뎀과 랜을 통한 스릴 넘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 9가지 유럽 오픈 로드 코스
5가지의 레이싱 트랙, 박진감 넘치는 여러 가지 분기점과 교차로, 그리고 다양한 지름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200Mhz, RAM 32MB, VRAM 4MB, HDD 250MB, 다이렉트X 7.0a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니드 포 스피드 포르쉐 2000 (Need for Speed: Porsche 2000)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유럽연합
개발사 : Electronic Arts
출판사 : Electronic Arts
구성물 : DVD곽, CD-ROM, 설치안내장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5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