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운동/경주/레저

[패키지] 잭 니클라우스 골프 서명판

by 운영자_정쌤 2014. 6. 16.
반응형

[게임소개]
무결점의 최후의 골프 게임

시중에 나와 있는 골프게임들을 비교했을 때, 어떤 게임도 모든 것을 갖추고 있지 못하다는 사실은 저를 곤혹스럽게 했습니다. 어떤 사람도 골프의 멋진 모든 것들과 예술적인 면을 하나의 게임으로 완성시키지는 못했던 것이죠. 그게 바로 우리가 이 게임을 제작하게 된 동기였습니다. 여기 모든 것을 갖췄다고 자부할 수 있는 골프시뮬레이션이 있습니다. 편리한 조작방법에서부터 디지타이즈된 골퍼들의 모습까지, 그리고 멋진 256 칼라 코스 디자인 프로그램은 이 게임이 지금까지 출시된 골프 게임 중 가장 재미있고 설득력 있는 골프 게임임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게임특징]
* 세밀한 옵션 구성
다양한 세팅과 옵션을 통한 완벽한 시뮬레이션, 실제 골프 경기의 긴장감과 코스 디자이너로서의 창조성을 유감없이 발휘하게 해줄 것입니다.

* 정교한 스케일의 역방향 재생화면
각기 다른 크기의 골퍼 애니메이션은 여러분에게 결코 일상적이지 않은 깊이감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캐디 기능은 여러분에게 공으로부터 홀까지의 정확한 거리를 알려주게 됩니다.

* 최초의 256칼라 VGA 코스 제작기
숫자에 제한없이 여러분만의 멋진 골프 코스를 만드십시오. "계획과 플레이" 기능에 의해 디자인이 진행되고 이는 동안에도 즉시 해당 코스에서 플레이을 펼칠 수 있습니다.

*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화면 출력
더딘 속도의 답답함은 더이상 없습니다. 이 게임은 여타 게임에 비할 수 없는 빠른 속도의 화면 출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에 따라 실감나게 펼쳐지는 비구 모습과 공의 움직임이 게임의 사실감을 한층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 완벽한 골프를 위한 배경 화면
연속적으로 펼쳐지는 게임 배경은 마지막 하나까지 세밀하게 디지타이즈되었으며, 게임의 현장감을 더하기 위한 음향 효과 역시 생생하게 디지타이즈되었습니다.

[게임사양]
MS-DOS 5.0, 386DX, RAM 640KB, VRAM 1MB, HDD 1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상품요약]
상품명 : 잭 니클라우스 골프 서명판 (Jack Nicklaus Golf Degsin Signature Edition)
생산년 : 1992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Accolade
출판사 : 동서게임채널
구성물 : 종이상자, 5.25", 게임설명서, 암호판,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6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운동/경주/레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죽음의 경주  (0) 2014.06.16
[패키지] 잭드  (0) 2014.06.16
[패키지] 이탈리안 잡  (0) 2014.06.16
[패키지] 유로피파  (0) 2014.06.16
[패키지] 월드와이드 사커 98 (중고)  (0) 2014.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