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운동/경주/레저

[패키지] 쥬니어 베이스볼

by 운영자_정쌤 2014. 6. 16.
반응형

[게임소개]
미래의 박찬호, 이승엽 다 모여!!

운동장에 모인 친구들과 함께 동네 야구를 즐기며 느낄수 있는 재미와 시원한 웃음, 그리고 진한 우정을 선사해주는 야구 게임이 바로 쥬니어 베이스볼! 어린이 아나운서 바니와 서니의 생생한 경기 해설,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30여명의 선수들, 실제 어린이 야구 게임의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한 플레이, 각 선수들의 개성적인 몸짓, 마우스 하나로 가능한 편리한 조작 등 현실감 넘치는 야구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세계 최고의 어린이용 스포츠 게임입니다.

* 쥬니어 스포츠 게임은?
쥬니어 스포츠 게임에서 아이들은 주변에서 흔히 있을 법한 축구경기를 치루면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추억도 가질 수 있다. 친구같은 30명의 선수들은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이다. 쥬니어 스포츠 시리즈는 간단한 마우스 클릭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한데도 성인 스포츠 게임의 재미와 행동들을 모두 느낄 수 있고 거기다 리그전을 통해 아이들은 자신감을 가지게 되고 선의의 경쟁도 배울 것이다. Humongous Entertainment의 뛰어난 그래픽으로 아이들만을 위해 만들어진 선수들의 익살스럽고 기묘한 표정이나 행동은 아이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는데 충분할 것이다.

[게임특징]
* 드디어 월드 챔피언쉽 우승! 황금색의 트로피를 내 품에!
* 30여명의 다양한 선수들은 물론 팀 이름, 유니폼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 10개의 운동장 중에서 원하는 경기장을 선택할 수 있다.
* 감독이 되어 승리를 위한 작전을 세울 수 있다.
* 팀 단체 사진, 로고, 선수 개인 기록 카드 중 원하는 자료를 프린트하여 수집할 수 있다.
* 정규 리그를 치루기 전에 단일 연습 게임을 통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연습 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여러분이 좋아하는 선수의 개인 정보 및 사진을 간단하게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조작이 마우스 하나로 가능하므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어린이 야구의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프로 야구 못지 않은 현실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3.1/95/98, 펜티엄 90Mhz, RAM 16MB, VRAM 2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쥬니어 베이스볼 (Junior Baseball)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Humongous Entertainment
출판사 : KS미디어
구성물 : CD-ROM, 게임설명서, 캐릭터카드

[상품사진]

 

[추가정보]
종이상자를 제외한 구성물이 비닐로 밀봉되어 있는 Flat Package입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4.06.16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운동/경주/레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쥬스드  (0) 2014.06.16
[패키지] 쥬니어 사커  (1) 2014.06.16
[패키지] 죽음의 경주  (0) 2014.06.16
[패키지] 잭드  (0) 2014.06.16
[패키지] 잭 니클라우스 골프 서명판  (0) 2014.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