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운동/경주/레저

[패키지] 타이거 우즈 99 (중고)

by 운영자_정쌤 2014. 6. 16.
반응형
[게임소개]
프로 골프계의 혁명을 일으킨 타이거 우즈, 이제 스포츠 게임 시장에 야심찬 도전장을 던집니다.

* 여러분이 바로 타이거 우즈
타이거 우즈가 되가나, 또는 다른 유명 PGA Tour 소속의 골퍼가 되어 그와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 18홀 플레이도 30분이면 충분
빠른 실시간 3차원 가속으로 다음 화면을 기다리는 시간이 거의 필요 없습니다.

* 최신 하드웨어도 완벽하게 지원
3Dfx, 다이렉트 3D: 인텔, ATI, 엔비디아

[게임특징]
* 단순한 2차원 화면은 안녕!
3차원 그래픽 시대에는 3차원으로 그려진 코스가 제격! 고해상도 화면 가득히 그려지는 3차원으로 렌더링된 코스의 모습과 볼 추적 카메라가 여러분의 눈을 즐겁게 합니다.

* 여러분 자신이 게임의 주인공
자신의 분신인 골퍼를 창조하십시오. 세계적인 골프 코스들을 순회하며 멋진 골프 솜씨를 뽐낼 수 있습니다.

* 전혀 새로운 스윙 방법
마우스 조작의 리듬과 타이밍을 이용한, 새로운 방식의 아날로그 스윙이 실제 클럽을 휘두르는 느낌을 그대로 전합니다.

* 타이거 우즈의 골프 강의
최고의 골퍼가 되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최고의 프로 골퍼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실제 게임은 물론 게임 메뉴 곳곳에서 타이거 우즈의 주옥같은 골프 강의를 접할 수 있습니다.

* 타이거 우즈와 함께 세계로~
추가로 발매되는 코스 디스크를 통해 타이거 우즈 99의 무대를 확장시킬 수 있스니다. TV로만 보던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 코스 위에 서있는 자신의 모습을 그려보십시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133Mhz, RAM 32MB, VRAM 16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타이거 우즈 99 (Tiger Woods 99)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추가정보]
개봉만 한 상태입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4.06.16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