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운동/경주/레저

[쥬얼] 토니 라 루사 베이스볼 4

by 운영자_정쌤 2014. 6. 17.
반응형

[게임소개]
토니 라 루사 베이스볼 4로 LA 다저스의 선발투수 박찬호를 만난다.

토니 라 루사 배이스볼 4는 여러분에게 완벽한 즐거움을 줄 것이다. 완벽한 야구 경기의 전략이 실감나는 스포츠 액션과 결합된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총알 같은 라인 드라이브 타구를 잡아내기도 하며, 시즌 선의 드래프트에서 원하는 선수를 선발할 수도 있다. 그리고 26가지 서로 다른 카메라 상에서 포착한 멋진 다이빙 캐쳐 장면을 지켜 볼 수 있다. 또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전설적인 야구 캐스터 멜 알렌의 중계방송을 플레이 중간중간에 들을 수 있다. 여러분은 이제 봄에 시작되어 가을에 절정을 이루는 프로야구 경기의 모든 것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이제 당신은 박찬호 선수와 함께 메이저리그를 평정한다.

[게임특징]
* 박찬호 선수의 모든 것이 여기에 있다.
이제 당신은 LA 다져스의 모든 선수와 우리의 영웅 박찬호와 함께 메이저 리그를 석권할 것이다.

* 여러분의 눈앞에 펼쳐지는 고감도 액션
빠른 3차원 그래픽과 다중 카메라, 모든 방향으로부터 카메라를 선회시키고 장면을 재생한다.

* 멋진 게임 플레이 조종
보다 커진 투수와 타자간의 사실적인 대결장면, 멋진 스윙 조종, 모뎀 또는 랜을 통한 멀티플레이 옵션

* 실제와 같은 사실감
전설적인 멜 알렌, 론 사이먼, 또는 행크 그린워드의 실감나는 중계방송과 선수들의 피로도, 기후, 연도 등의 사실적인 요소들은 프로그램의 사실감을 한층 더 높여준다.

* 감독의 임무 수행
당신은 이제 전체 선수명단을 관리하고 선수들을 트레이드 하며, 자유 계약 선수를 영입한다. 또한 피칭 로테이션에서 배팅 라인업에 이르기까지 관리 통제한다. 추가로 조언을 얻기 위해서는 토니 라 루사 감독의 비디오 클립을 참조한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90Mhz, RAM 32MB, VRAM 4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토니 라 루사 베이스볼 4 (Tony La Russa Baseball 4)
생산년 : 1997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Stormfront Studios / Maxis
출판사 : 메디아소프트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