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고전/보드/퍼즐

[패키지] 러시안 6 팩

by 운영자_정쌤 2016. 2. 23.
반응형

[게임소개]
러시아의 프로그래머들은 굉장히 어렵고도 흥미진진한 6종류의 러시안 퍼즐이 들어있는 게임을 오랜만에 여러분에게 선사하고 있습니다. 세계 냉전 이래로 가장 위대한 도전으로 알려진 '러시아 6팩'!! 여러분은 음향, 속도, 그리고 그밖의 다른 선택사항들을 마우스를 이용한 간편한 아이콘 선택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두 가지 형태로 이 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데, 하나는 6가지 퍼즐들을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토너먼트 형식으로 즐기는 것입니다. 타이머와 게임 레벨이 점점 올라감에 따라 게임은 여러분에게 더 많은 노련한 기술을 요구하게 되며, 흥미 진진한 음향과 전통 러시안 음악들이 게임의 분위기를 한층 더 돋구어 줄 것입니다.

아래에 소개될 6가지의 빠르고도 친숙한 퍼즐 게임들이 여러분을 세 계 수준의 게임 세계로 초대 하게될 것입니다.

[게임특징]
* 크레테 - 그리스 신화를 게임화시킨 퍼즐로서, 여러분과 출구 사이를 가로막고 있는 움직이는 벽들로 이루어진 미로를 여러분의 지혜를 이용해 풀어 나가는 게임입니다.
* 라인 맨 - 주어진 시간내에 미로 위에 있는 선들을 연결해서 서로 연결되는 길을 만드는 퍼즐입니다. 이 게임은 언뜻 보기에 단순해 보이는 게임이지만, 글쎄요...
* 플라잉 픽쳐 - 9가지 단계로 구성된 이 게임은 주인공이 주어진 생명들을 모두 죽이지 않고 블럭을 없애는 퍼즐입니다.
* 쉐도우 - 여러분의 우주선에 타고 있는 파일럿을 이용해 방위 구역안에 존재하는 소행성을 파괴하는 게임입니다.
* 마스터 오브 밤스 - 이 퍼즐은 게임 도중 나오는 다이너 마이트, 원자폭탄들을 연결해서 폭발로 제거해 나가는 게임으로 마치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테트리스를 연상케하는 게임입니다.
* 패스트 링 - 여러분의 게임 화면에 불규칙적으로 나타나는 버튼을 한데 모아 링의 형태로 만드는 게임입니다.

[게임사양]
MS-DOS 5.0, 486DX, RAM 640KB, VRAM 1MB, HDD 5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상품요약]
상품명 : 러시안 6 팩 (Russian 6 Pack)
생산년 : 1993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Interplay
출판사 : 동서게임채널
구성물 : 종이상자, 5.25",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고전/보드/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마경대모험  (0) 2016.02.23
[패키지] 로드 러너  (0) 2016.02.23
[패키지] 라그나록  (0) 2016.02.23
[패키지] 넥스트 테트리스  (0) 2016.02.23
[쥬얼] 포켓 보글보글  (0) 2014.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