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고전/보드/퍼즐

[패키지] 펑고 2000

by 운영자_정쌤 2014. 6. 18.
반응형

[게임소개]
최고의 국산 컴퓨터 바둑!

인터넷 바둑과 컴퓨터 바둑이 하나로! 인공지능을 이용한 편리한 계가 시스템! 컴퓨터의 똑똑한 훈수기능! 컴퓨터 바둑의 새로운 강자 FunGo!

[게임특징]
* 순수 국내 기술진에 의해 상용화된 똑똑한 컴퓨터 바둑입니다. FunGo는 순수 국내 기술진에 의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로얄티가 없습니다. 4년의 개발 기간을 들여 만든 최고의 바둑 프로그램! 뛰어난 기력으로 컴퓨터 바둑의 수준을 한단계 끌어 올렸습니다.

* 인터넷 바둑과 컴퓨터 바둑이 FunGo 하나에 들어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바둑 프로그램은 인터넷 바둑 따로, 컴퓨터 바둑 따로 였습니다. FunGo는 처음으로 두 제품이 하나로 통합된 새로운 형태의 바둑프로그램입니다. FunGo 하나로 인터넷 바둑도 무료로 즐기세요!

* 인공지능에 의한 훈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바둑 최초로 인공지능에 의한 훈수 기능을 개발하였습니다. 뛰어난 형세 판단에 의한 인공지능 훈수는 초보자에게 기력 향상을, 중급 이상에게는 바둑의 재미를 더 해 줄 것입니다.

* 인공지능을 이용한 편리한 계가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착수 종료를 하고 사석을 지정하고 계가를 하고... 너무 불편하죠? FunGo는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계가를 아주 쉽게 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바둑을 두는 도중 언제라도 계가를 누르시면 바로 사석이 지정되고 집이 계산됩니다. 이제 시간을 절약하세요~

* 말의 사활을 통한 기력향상을 할 수 있습니다. 기력이 잘 늘지 않는다구요? FunGo에는 10급 이하부터 1급까지 도전할 수 있는 200가지 문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재미있는 말의 사활 문제를 통해 게임도 즐기고 기력도 늘리세요.

* 참고도 기능이 있습니다. 기존 컴퓨터 바둑에는 없었던 참고도 기능입니다. 바둑을 두는 도중에 생기는 복잡한 주변 변화를 FunGo에서 제공하는 미니 바둑판으로 직접 놓아보면서 변화를 구해보세요.

* 바둑 초보자를 위한 힌트 기능. 바둑의 '바'자도 모르신다고요? FunGo에는 바둑 초보자를 위해 힌트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어떻게 두어야 할 지 고민하지 마십시오. 이제 FunGo의 힌트를 이용해 보세요.

* 총보의 정확한 출력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기존의 컴퓨터 바둑에서 출력되는 기보는 총보가 아니어서 복기하는데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FunGo는 패, 통과등을 포함한 총보를 출력하므로 FunGo로 출력한 기보만 있으면 다시 복기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 여러가지 스타일의 배경화면과 바둑판이 제공됩니다. 똑같은 바둑판에 싫증 났다구요? FunGo에는 다양한 색깔의 10가지 바둑판과 배경화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제 컴퓨터 바둑판도 취향에 맞게 선택하세요.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 펜티엄2 350Mhz, RAM 32MB, VRAM 4MB, HDD 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펑고 2000 (FunGo 2000)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인텔리소프트
출판사 : 인텔리소프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고전/보드/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프로거  (0) 2014.06.18
[패키지] 평성기원  (0) 2014.06.18
[패키지] 퍼즐버블 2000  (0) 2014.06.18
[패키지] 팝 & 팝  (0) 2014.06.18
[패키지] 트리비얼 퍼슈트 언힌지드  (0) 2014.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