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고전/보드/퍼즐

[쥬얼] 에거 아일랜드

by 운영자_정쌤 2014. 6. 18.
반응형

[게임소개]
드디어 우리들이 기다리던 게임이 왔다!

먼 옛날, 사랑과 평화의 땅 '에데나 랜드'엔 평온한 나날이 계속되고 있었습니다. 에데나 랜드의 사람들은 행복한 매일을 보내며, 나라 안에선 웃음이 흘러 넘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에데나 6세 대왕 때, 마물이 떠도는 에거아일랜드에 갑자기 나타난 악의 화신 에거 대왕은 세게 정복의 야망을 꾀하면서 몬스터를 이끌고 에데나 랜드에 침략해왔습니다. 에데나 6세 대왕은 신으로부터 성스러운 12개의 보석을 받아, 에거 대왕과 용맹스러운 전투 끝에 에거 대왕을 쓰러트리고 영워히 에거 아일랜드의 변방에 봉인했습니다. 그로부터 500년 후, 에데나 랜드에 또다시 평화로운 나날이 계속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느날, 돌연 거대한 벼락이 에거 아일랜드에 떨어졌을 때부터 하늘은 흐려지고 바다는 마르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봉인이 풀리고 에거 대왕이 부활할 징조다!"라며 두려움에 떨었습니다. 에데나 13세 대왕은 사건의 진실을 확인하기 위해, 라라 공주를 에거 랜드의 에거 대왕이 봉인된 땅으로 보냈습니다. 글나 라라가 에거 대왕의 봉인에 도착했을 때, 드디어 대왕은 부활해 버리고 말았던 것입니다. 라라는 대왕에게 붙잡히고, 12개의 성스러운 보석도 에거 아일랜드에 뿔뿔히 흩어지고 말았습니다. 라라가 붙잡혔다는 소긱을 들은 에데나 랜드 사람들은 절망과 공포에 휩싸였습니다.

감동이 되살아 난다!! 사랑과 파란만장한 세계가 펼쳐진다!!!

[게임특징]
* 악의 화신과 지혜를 겨룬다.
모험의 무대는 드넓은 대지의 유혹으로 가득한 에거 아일랜드, 바다가 있고 산이 있고 그리고 몬스터가 있다. 변화무쌍한 모두 200개의 퍼즐이 당신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감동적인 엔딩을 지원
포기 또는 어찌할지 모를 때는 새롭게 탑재된 '도움모드' 그래도 클리어할 수 없는 퍼즐을 풀기위해서 준비된 신기능입니다.

* 즐거움 2배 컨스트럭션
부활된 에거 아일랜드에서는 여러분 스스로 퍼즐을 만들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컨스트럭션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자유로운 발상과 아이디어로 당신만의 '에거 아일랜드'를 만들어 즐겨보십시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ME, 펜티엄 166Mhz, RAM 16MB, VRAM 4MB, HDD 5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에거 아일랜드 (Egger Island)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Hal Laboratory
출판사 : 비엔티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고전/보드/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얼] 점프 점프  (0) 2014.06.18
[쥬얼] 장기왕  (0) 2014.06.18
[쥬얼] 아토믹 봄버맨  (0) 2014.06.18
[쥬얼] 아코메이지  (0) 2014.06.18
[쥬얼] 신의 수  (0) 2014.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