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적소개]
누구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아무나 알 수 없었던 게임 개발의 기초법칙!
여러분은 혹시 게임 제작 과정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져본 적이 있습니까? 게임을 기획하고 실제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완성되는 모든 과정 말입니다. 또 발더스 게이트 2나 맥워리어 4같은 게임을 만들고 싶은 적은 없습니까? 게임 디자인 아트 앤 비지니스 (Game Design: the Art & Business of Creating Games)는 이런 게임 제작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줄 해답서입니다. 단지 머리속에서 상상하고만 있던 여러분 자신의 게임을 실제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습니까? 이 책에서는 실제 게임의 완성을 위한 초기 단계에서부터 마지막까지, 현재 게임업계의 예를 통해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라이센스, 계약서 작성, 제작사에 보여줄 데모의 제작까지, 이 책에는 진정한 게임 제작자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것들을 보여줍니다.
[서적특징]
* 좋은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법칙
* 아이디어를 프로젝트로 바꾸는 방법
* 인터렉티브 미디어에 스토리를 만드는 팁
* 강력한 게임 개발 팀 분석
* 게임을 성공으로 이끄는 마케팅, PR, 판매에 대한 설명
* 비지니스로 뛰어드는 조건
[상품요약]
서적명 : 게임 디자인 아트 & 비지니스 (Game Design: the Art & Business of Creating Games)
출판일 : 2001년
원산지 : 국산
지은이 : 밥 베이츠
출판사 : 제우미디어, ISBN 89-58966-30-0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4.06.1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게임정보 > 게임서적/O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소설 (0) | 2014.06.18 |
---|---|
게임 PD가 되는 길 (0) | 2014.06.18 |
검과 회로 RPG 기획을 위한 가이드 북 (0) | 2014.06.18 |
챔피언쉽 매니저 4 마우스패드 (0) | 2014.06.18 |
창세기전 지소그 퍼즐 (0) | 2014.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