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경제/경영/건설

[패키지] 롤러코스터 타이쿤 (국내판)

by 운영자_정쌤 2016. 3. 2.
반응형

[게임소개]
중력의 법칙을 무시하고, 최고의 스릴을 맛볼 수 있는 롤러코스터를 설계하고 건설하자!

과연 당신은 최고의 놀이공원을 건설할 수 있을까? 그 해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여기있다! 롤러코스터 타이쿤은 쉬우면서도 막강한 기능을 가진 최초의 건설/경영 시뮬레이션이다. 초보자, 전문가 구별 없이 상상력의 한계에 도전하는 각종 놀이기구를 갖춘 꿈의 놀이동산을 만들 수 있다.

최고의 놀이 공원을 설계하고 운영하는 일은 어려운 도전이기도 하지만 가슴이 두근거릴 정도로 흥분되는 경험이다!

새로운 놀이기구를 설게, 제작, 폐기, 실험하는 동시에 게이머는 궂은 날씨, 길을 잃거나 식당이 없다고 불평하는 손님들과도 싸움을 해야 한다. 놀이 공원 운영은 재미의 연속이다. 그리고 제대로만 한다면 커다란 성공을 거둘 수도 있다.

* 크리스 소이어 (롤러코스터 타이쿤 제작자)
"나는 항상 롤러코스터의 모양과 디자인 그리고 기술적인 면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롤러코스터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2년여의 제작기간 동안 이 게임은 최신의 롤러코스터는 물론 손님, 직원, 주변 경관, 그리고 자금 운영까지 포함하는 완전한 놀이공원 시뮬레이션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롤러코스터 타이쿤은 한본 만들어 놓고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자'라는 식의 게임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오직 재미만을 추구합니다."

[게임특징]
* 재미! - 14종류의 환상적인 롤러코스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그외에도 다양한 놀이기구와 공원시설을 선택할 수 있다.
* 편리함! - 게임시작과 동시에 멋진 놀이기구를 손쉽게 만들어낼 수 있다.
* 도전! - 과연 최고의 놀이기구가 될 것인가... 아니면 최악의 비극을 가져올 것인가?
* 중독성! - 한번 시작하면 절대 그만둘 수 없는 중독성 재미!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200Mhz, RAM 32MB, VRAM 4MB, HDD 10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롤러코스터 타이쿤 (RollerCoaster Tycoon)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MicroProse / Hasbro Interactive
출판사 : 애니미디어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