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경제/경영/건설

[패키지] 마린 2001

by 운영자_정쌤 2016. 3. 2.
반응형

[게임소개]
마침내 시뮬레이션 게임의 종지부를 찍는다.

남지나 해역은 주변 각국의 영해주장으로 항상 논쟁의 대상이 되고 있었다. 또한 과학자들의 남지나해에 석유 등의 많은 자원이 있다는 보고서 이후로 각국의 영해주장은 더 치열해졌다. 냉전시기가 끝난 현 세계 정세에서 군사역량보다는 경제대국이 되어야만 약소국이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는 동남아의 개발도상국들 중 특히 중국은 내부적으로 개방정책을 써서 군사력보다는 경제력을 활성화시킴으로써 날로 증가하는 석유의 필요성에 의해 남지나해의 개발에 전력한다. 남지나해 각국은 일반 상인들과 공동으로 유전을 개발하게 되고 남지나해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

[게임특징]
* 마린 2001은 최초의 해양 개발 시뮬레이션입니다.
* 게임중 유저는 한 국제 석유회사의 사장이 되어 자금을 잘 활용해 석유탐사 및 채굴에 필요한 각종 장비를 구입하여 석유회사를 경영합니다.
* 하지만 여러분은 다른 석유회사(컴퓨터)와 게임 진행 중 치열한 기업의 생존 경쟁을 해야 합니다.
* 여러분은 정확한 분석력으로 명쾌한 판단을 내려 경쟁사와의 싸움에서 보다 빠르고 많은 양의 석유를 찾아내야 합니다.
* 하지만 석유를 찾아내는 것으로 게임이 끝나지는 않습니다. 석유화학공업에 집중 투자하여 대기업을 만들어야 석유황제라는 칭호를 얻는 것이 이 게임의 최종 목표입니다.

[게임사양]
MS-DOS 5.0, 386DX, RAM 4MB, VRAM 2MB, HDD 15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상품요약]
상품명 : 마린 2001 (Marine 2001)
생산년 : 1994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게임박스
출판사 : 게임박스
구성물 : 종이상자, 5.25", 게임설명서, 자,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