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경제/경영/건설

[패키지] 우주 백만장자

by 운영자_정쌤 2016. 3. 2.
반응형

[게임소개]
우주에서 펼쳐지는 투자와 경영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당신은 개인 거래 제국의 광으로서 고그(Gogg) 은하수의 우주공간에 있는 7개의 별사이를 날아다니는 무역상입니다. 당신의 우주선은 100톤에 달하는 달의 양치류, 오글(Oggle)흙, 용암 램프, 귀저귀와 토스터로 가득차 있습니다. 당신의 목적이 무엇이냐구요? 목적은 당신의 오징어 얼굴과 도마뱀 머리를 가지고 있는 경쟁자보다 먼저 화물을 팔아서 백만쿠바를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은하계를 경제적으로 지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축하합니다. 당신은 우주백만장자가 될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우주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읍니까?

[게임특징]
* 하이텔 추천자료: 4천회 이상 다운로드
* 최첨단 세계의 경제 조사 장치를 이용해 당신의 제국을 세우기 위해 공급과 수요의 일치점을 찾으십시오.
* 4개의 난이도 안에 6명의 컴퓨터 경쟁자와 5명의 인간 경쟁자를 상대로 게임을 즐기십시오. 난이도는 기초, 초급, 중급, 고급, 최고급의 5가지가 있습니다.
* 각각의 별에 화물 선착장, 주유소, 매표소, 레이더 타워, 곡물저장창고 등의 시설을 사십시오. 그리고 상대방으로부터 그 시설의 이용료를 받으십시오.
* 매주 뉴스가 해적공격, 종교축제, 거래정보, 정치분석, 경제예보 등의 각종정보를 알려줍니다.
* 온 라인 도움말이 당신의 실력에 적당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3.1/95, 386DX 33Mhz, RAM 4MB, VRAM 2MB, HDD 10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우주 백만장자 (Gazillionaire)
생산년 : 199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LavaMind
출판사 : Spectrum Holobyte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