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경제/경영/건설

[패키지] 코리아 심팜

by 운영자_정쌤 2016. 3. 2.
반응형

[게임소개]
신토불이, 노동불이

딸기, 포도, 오렌지는 어떻게 자라고, 언제 수확을 하면, 어디로 파는가?
소, 돼지, 양을 부지런히 키워 최고의 부를 누리는 초일류의 농장 주인이 될 수 있을까?
당신은 조그만 가족 농장을 원하는가 아니면 농업으로 큰 부자가 되기를 원하는가?

도시의 구조를 설계하고 도시 생활의 일생활을 반영해 수많은 게임 매니아를 매료시킨 심시티 2,000, 그러나 웬지 허전한 한쪽 마음을 채우기 위해 자연과 전원의 배경을 우리나라의 상황과 설정에 맞게 한국화하여 더욱 더 친근감 있게 실제와 같은 자연 환경에서 각 농장물을 경작하고, 가축을 기르면서 농장경영에 대한 산 경험을 할 수 있는 교육적인 요소와 게임적인 요소가 결합된 코리아 심팜이 탄생하게 되었다.

코리아 심팜은 온갖 공해와 스트레스에 쌓인 당신에게 자연의 신비와 농촌의 토양에 관한 산 교육을 제공하고, 농촌 생활에 대한 다양한 실험과 여러가지 시도를 통해 손에 흙을 묻히거나, 발을 적실 필요없이 우리 농촌을 생각하고 신토불이 정신을 고취할 수 있는 순수한 열정을 담은 전원 게임입니다.

[게임특징]
* 가축과 농작물에 개한 상세한 설명
*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최신 도구
* 농작물은 24시간 자라는 것이 다르다, 싹이나고, 자라고, 수확하는 것과 저장하는 것이 필요하다.
* 농사 짖는 법을 확실히 하라.
* 은행으로부터 돈을 융자 받아라 - 그러면 다시 시작할 수 있다.
* 돼지, 소, 말, 양들의 가축을 길러 자금도 마련하고 퇴비를 생산하여 토지의 질을 높혀야 한다.
* 강수량, 기온, 바람의 세기 등 기후의 변화에 능숙히 대처해야 한다.

[게임사양]
윈도우즈3.1, 486DX, RAM 8MB, VRAM 2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코리아 심팜 (Korea Sim Farm)
생산년 : 1997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Maxis
출판사 : SKC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