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경제/경영/건설

[패키지] 테마파크 월드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6. 3. 3.
반응형

[게임소개]
꿈에 그리던 나만의 놀이동산

기가 막힌 놀이동산이 개장한다는 소식에 온 마을이 떠들썩하답니다. 아니, 이런! 벌써 앞길은 입장하려는 아이들로 가득하네요. 서둘러서 완성해야겠어요! 정말 멋진 일 아닌가요? 스스로의 힘으로 놀이동산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게다가 여러분에게는 새롭게 만들어진 멋진 놀이기구를 누구보다도 먼저탈 수 있는 특권도 허락되지요! 그리고 하나 더... 인터넷을 통해 여러분은 자기가 만든 멋진 놀이동산을 전세계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도 있다는 사실!

[게임특징]
* 길을 내고, 놀이기구글 설치하고, 상점과 게임 코너를 오픈하여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어린이의 눈을 통한 1인칭 모드로 여러분의 놀이동산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 손님들 사이에 섞여서 여러분이 세운 멋진 놀이기구를 탈 수 있습니다.
* 놀이동산이 잘 운영되도록 부지런하고 친절한 직원들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 손님들의 만족을 위하여 놀이기구와 상점을 손질할 수 있습니다.
* 유능한 과학자들을 불러 모아 놀이기구를 훨씬 훌륭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이 만든 놀이동산의 사진을 찍어서 친구에게 보낼 엽서의 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을 통해 전세계의 친구들을 여러분의 놀이동산으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친구들이 만든 곳을 방문할 수도 있지요.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2 300Mhz, RAM 64MB, VRAM 8MB, HDD 30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테마파크 월드 한글판 (Theme Park World Korean Edition)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Bullfrog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설치설명서,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