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경제/경영/건설

[패키지] 파워하우스

by 운영자_정쌤 2016. 3. 3.
반응형

[게임소개]
고갈되는 에너지 자원! 만일 장신이 자원 탐구가, 모험가, 재벌의 꿈을 품은 적이 있다면 파워 하우스를 해보라!

파워 하우스는 유전개발, 발전소 건설 등을 개발하고 유지 발전시키는 경영 시뮬레이션의 백미로서 우리에게 아주 친숙한 에너지라는 친숙한 소재를 이용하여 우리에게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꺠끗한 그래픽과 동화상으로 보여주는 흥미만점의 게임으로서 끊임없이 부존자원을 탐구하고, 정부 및 은행에 로비를 하고, 신기술을 이용하여 최신의 발전소를 건설하면서 사업을 계속 확장하여 경쟁사들을 물리치고 전세계에 걸쳐 자신의 에너지 왕국을 건설해야 한다.

탐험하고, 건설하고, 확장시키고, 지구의 모든 에너지를 지배할 수 있는 여러분의 독특한 방법을 개척하라! 승리자는 오직 한 사람 뿐!

[게임특징]
* 당신은 인류에게 필요한 9가지 자원을 놓고 3명의 쟁쟁한 경쟁자들과 치열한 경쟁을 하면서 당신문의 에너지 왕국을 건설해야 한다.
* 당신은 에너지 회사의 경영자로서 연구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자원을 확보 및 유지해야 하며 주식전략 등을 세워 치열한 경쟁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
* 전문성우를 채용한 완벽한 음성 지원과 동화상 지원. 매력적이고 개연성 있는 시나리오 구성등 기술적인 요소 뿐 아니라 흥미도와 유익성면에서 단연 새로운 차원을 구축한 현실적인 게임이다.
* 재미, 도전 정신, 전문지식, 보상, 권력이 있는 새로운 세계가 당신을 손짓하고 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3.1, 486DX, RAM 8MB, VRAM 1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파워하우스 (PowerHouse)
생산년 : 199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Impressions Software
출판사 : SKC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