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경제/경영/건설

[쥬얼] 크리스 소이어의 로코모션 한글판

by 운영자_정쌤 2016. 3. 3.
반응형

[게임소개]
롤러코스터 타이쿤의 개발자 크리스 소이어의 신개념 전략게임

블록버스터의 메가 히트작 - 롤러코스터 타이쿤의 천재적인 개발자 크리스 소이어가 이번에는 세계를 건설하는 최고작을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크리스소이어의 로코모션에서는 누구나 최고의 운송시스템을 건설하여 대부호가 될 수 있습니다! 악독하고 거침없는 경쟁사를 대상으로 크리스 소이어의 로코모션이 제공하는 재미를 한껏 즐겨보세요!

전 세계 수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아 온 건설/경영 시뮬레이션의 대표작 롤러코스터 타이쿤 시리즈를 제작한 크리스소이어(Chris Sawyer)가 개발한 최신 게임 "로코모션". 그의 천재성을 여기서 다시 한번 확인한다!! 드넓은 대지 위에 자신만의 교통왕국을 건설하세요. 수많은 경쟁자의 치열한 싸움을 거쳐 당신은 메트로폴리스의 제왕으로 군림합니다. 버스, 기차, 트램, 트럭, 비행기 그리고 배를 이용하여 최고의 운송 네트워크를 건설해보세요! 유저의 플레이를 위해 40개 이상의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시나리오가 제공됩니다.

[게임특징]
* 지속적으로 팽창하는 도시의 필요부분을 채워 거대한 부를 누려보세요!
* 대도시의 교통왕국을 건설하여 수많은 산업을 창출해내고 시민들에게 존경받는 경영자가 되어보세요.
* 철도, 도로, 다리, 공항 등, 다양한 오브젝트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교통망을 확충하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여기저기 여행하는 승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송기관을 제공해보세요.
* 당신이 게임을 즐기는 동안 1900년대부터 2000년까지 다양한 문화유산을 접하며 살아숨쉬는 듯한 역사를 공부합니다.
* 그당시 최첨단 운송 기관들을 즐겨보세요.
* 뛰어난 인공지능을 가진 컴퓨터나 친구와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는 흥미진진한 게임플레이를 약속합니다.
* 1:1 멀티모드의 지원으로 친구들과 즐겨보세요. 또한 개인모드에서는 컴퓨터와 경쟁하게 됩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2 500Mhz, RAM 128MB, VRAM 16MB, HDD 80MB, 다이렉트X 9.0b 호환 사운드카드, 3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크리스 소이어의 로코모션 한글판 (Chris Sawyer's Locomotion Korean Edition)
생산년 : 200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아타리코리아
출판사 : 아타리코리아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