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비행/항공/우주

[패키지] 건쉽

by 운영자_정쌤 2016. 3. 4.
반응형

[게임소개]
세계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건쉽의 현대적 액션!

이것을 지옥으로 가져가서 되돌아 와라! Gunship! 전선에서 벌어지는 액션에 좀더 가까이 다가가 보자!

[게임특징]
* 꼭 잡고 있어라! 당신은 동부 유럽의 가장 최전방을 날아가고 있다. 전설적인 AH-64D 아파치(미국), WAH-64D(영국), UHT-2 타이거(유럽 공동 개발: 독일, 프랑스, 스페인) 그리고 Mi-28N Havoc(러시아)의 가장 위협적이며 거친 네가지의 건쉽을 몰아보자.

* 지능적이면서도 호전적인 적들과의 '적진 후방' 에서의 전투는 땀이 새어나오는 현실감과 숨막히는 스릴을 경험하게 해줄 것이다. 입맛에 맞게 일반모드나 시뮬레이션 모드를 선택하게 액션을 즐겨보자.

* 파일럿 시트에 앉아 조종간을 잡거나, 사격수 시트에 앉아 하보크를 박살 내보자. 캠페인 모드를 통해 지상과 공중의 적을 상대하던지, 싱글 미션이나 인스턴트를 액션을 즐겨보자.

* 당신이 하고 싶은데로 게임을 이끌어 나가보자 전략적으로 성공하기 위해 윙맨이나 다른 항공기에게 명령을 내리고, 포격지원이나 폭격지원을 요청하자.

* 환상적인 근접 전투 디테일과 현실과 같은 지형은 언제나 당신이 원하는 현대전의 경험을 충족시켜 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으로, Gunship!은 매우 재미있으며 매우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266Mhz, RAM 32MB, VRAM 2MB, HDD 150MB, 다이렉트X 7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건쉽 (Gunship!)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MicroProse
출판사 : 비스코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