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비행/항공/우주

[패키지] 백색전쟁

by 운영자_정쌤 2016. 3. 5.
반응형

[게임소개]
2001년 세계는 성난 파도처럼 밀려오는 마약 조직에 점점 덮히게 된다.

전세계 국가들은 이의 해결을 요청하게 되고 국제연합은 이를 막아내기 위한 고민을 하게 된다. 결론은 바로 여러분이 지휘하고 있는 강화 전술 공군 사령부이다. 여러분의 임무는 이들 마약조직의 뿌리를 뽑아 버리는 것이다. 고성능 F-22 전투기 편대를 이끌고 마약 생산 시설, 공장, 게릴라 캠프를 공격한다. 마약 조직의 보스와 정치인, 판사, 군부조직과의 연계를 끊어 버리는 작전을 계획한다. 250여명의 첩보원을 이용하여 정글과 산, 도시의 마약 공급 루트를 찾아낸다. 마약 조직은 점점 더 위협적이 되어간다. 그러나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과 강력한 공격은 마약 조직의 파도를 완전히 물러가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게임특징]
* 실제적으로 전투기에 탑승하거나 작전만을 지시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 우수한 능력을 가진 마약 조직의 우두머리와 치열한 머리싸움을 하게 된다.
* 마약으로 모은 돈으로 구입한 우수한 성능의 전투기와 미사일로 무장한 마약 조직의 조종사들과 전투를 하게 된다.
* 첩보위성을 사용하거나, 수색 작업을 하거나, 첩보원을 투입하여 마약 조직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알 수 있다.

[게임사양]
MS-DOS 5.0, 486DX, RAM 640KB, VRAM 1MB, HDD 1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상품요약]
상품명 : 백색전쟁 (ATAC: Advanced Tactical Air Command)
생산년 : 1992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Argonaut Software / MicroProse
출판사 : SKC
구성물 : 종이상자, 5.25",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추가정보]
초대형 종이상자 패키지, 증정용 컴팩트 디스크(무작위) 포함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