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비행/항공/우주

[패키지] F/A-18 KOREA (플라이트 걸작선)

by 운영자_정쌤 2016. 3. 11.
반응형

F/A-18 KOREA (플라이트 걸작선)

플라이!, F/A-18 코리아, 플라잉 콥스 골드, 에너미 인게이지 아파치 하복... 4편의 명작 플라이트 시뮬레이션이 한 패키에 담겨있습니다.

플라이!

[게임소개]
Fly는 전세계의 항공지역과 디지털 지형 모델, 위성사진 지형, 현실적인 조종실과 항공잡이 시스템을 기본으로한 최초의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음성지원, GPS네비게이션, 현실적인 항공통제 시스템으로 모든 사용자에게 현실적인 비행경험을 준다. Fly를 구성하는 기술력이나 그래픽적인 요소들을 가장 현실적인 가상 비행 경험을 준다.

[게임특징]
* 5가지의 항공기 조종지원: PIper Mallbu MIrage, Turbocharged single prop, Beechcraft King Air B200, Dual turbo prop Cessna 172R Skyhawk Single prop Piper Navajo C hleftain, Dual prop Raytheon hawker 800XP, Business jet 등을 지원
* 특징: 음성이 지원된 Air Traffic Control[항공 관제소] 기능으로 출발과 도착시 양방향 통신을 지원하여 현실적인 비행을 할 수 있다.
* 5개 도시를 위한 계속적인 위성 이미지 지원: 샌프란시스코, 달라스, 뉴욕, 로스엔젤레스, 시카고등 5개 도시의 위성이미지 제공
* 게임 중에 리플레이기능을 수행할 수 있어 임무의 수행이나 착륙시 기존의 리플레이를 이용해 조종의 완벽함을 기할 수 있다.
* USB 포트나 기타 적용할 수 있는 하드웨어를 지원한다.

F/A-18 코리아

[게임소개]
F/a-18KOREA는 총 18개의 미션으로 이루어진 현실감각을 갖춘 전투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3Dfx Voodoo, Voodoo Rush등의 3D가속기를 완벽지원하고 화질의 Text ure Mapped 그래픽으로 사용하는 게임이다. 고속의 평면명암효과 처리된 그래픽은 3D 가속기가 별로 부착되어 있지않아도 빠르고 생생한 그래픽 효과를 더해준다. 정확한 항공 움직임은 해군과 해병대에서 사용하는 실제 F/A-18C Hornet과 거의 흡사하다. 특히 정밀한 항공 전자공학은 실제 F/A-18 항공전자 공학 시스템을 현실적으로 재 창조했다. 이해하기 쉬운 미션 에디터를 통하여 자세한 지침사항을 가진 매우 정밀한 미션까지도 사용자가 만들수 있게 되어 있다.

[게임특징]
* 3개의 기능화면은 움직이는 3D지형을 표시한다. 태양광이나 구름층, 역동적인 조명효과 밤의 천구의 궤도 까지도 정확하게 표시하는 그래픽 효과를 가지고 있다.
* 90분에 걸친 훈련을 할 수 있는 차별화된 멀티미디어 훈련 보조실은 훈련도표 동영상, 음향적인 효과를 제공한다.
* 이 게임에는 하와이를 배경으로한 6개의 미션과 Strike-U의 저자인 전 해병대 교관과 F/A-18조종사가 쓴 이해하기 쉬운 자료들이 표함되어 있다.

플라잉 콥스 골드

[게임소개]
1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가장 뛰어난 항공 시뮬레이션 중의 하나의 Flying Co rps Gold는 사용자에게 4개의 중요한 임무를 부여하는 가운데 전장의 포화와 화염속에 있는 자기 자신을 바라솔 수 있게 한다.
Battle of Cambral, The Flying Circus, Hat-in-the-Fing, the climatic Spring ffensive of 1918등의 4가지의 미션에서 이루어지는 이 게임은 사용자가 지정할수 있는 The Fokker D-VII, The Alvatross DIII, Fokker D.R,1/TRIplane, SE5A, Sopwith Camel, Nieuport28, Spad XIII등의 7개의 전투기들이 포함되어 있다. 광범위한 연구조사, 꼼꼼한 모델링, 진보된 프로그래밍 기술등은 전례에 없었던 정확함을 주는 비행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인정 받게 한다. 게이머는 게임도중 마을이나, 도시, 교회, 북부 프랑스의 삼림지대가 발 아래로 스치는 것을 볼수 있을 정도로 사실화에 기초를 둔 그래픽을 기본으로 제작되었다.

[게임특징]
* 미션 에디터를 통한 자신만의 미션을 만들어라.
* 적의 비행편대와 격돌하여 전투경험을 쌓을 수 있는 스릴을 만끽하라.
*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전투기 편집
* 놀라운 3D고해상도 풍경
* CH계열과 Force FX계열의 조이스틱으로 더욱 유연하고 역동적인 게임을 할 수 있다.
* 8명까지의 멀티플레이 지원

에너미 인게이지 아파치 하복

[게임소개]
Enemy Engaged는 최첨단 전장무기의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U.S. RAH-6 6COMANCHE와 RUSSIAN KA-52 Hokum B와 비슷한 고도로 발달된 가상 조종실을 지원하는 공중전투 무기로서 게이머는 입체적으로 설계된 가상 현실에서 조종사로서의 임무를 수행할수 있다.이게임은 이외에도 현실을 근거로한 병기의 움직임, 정밀 항공 전자공학적 무기 현실적인 옵션 등을 지원한다. 실제 디지탈맵에서의 전투는 레바논, 대만, 예멘 등지에서일어난다. 이 게임에는 3개의 큰 미션으로 이루어져 있고 Skirmish모드에서는 여러개의 작은 미션들을 지원한다.

[게임특징]
* 레이다를 이용한 현실적인 미션, 대공 지원형태의 모드 지원
* 주/야, 전천후 조건속에서의 미션
* 640*480, 1600*1200지원
* LAN이나 인터넷을 통한 멀티플레이 지원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XP, 펜티엄2 233Mhz, RAM 64MB, VRAM 32MB, HDD 2GB, 다이렉트X 9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F/A-18 KOREA (플라이트 걸작선)
생산년 : 2002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Empire Interactive
출판사 : 디지탈프랜스엔터테인먼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7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