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시뮬/철도/메크

[패키지] 바다의 늑대

by 운영자_정쌤 2016. 2. 26.
반응형

[게임소개]
현존하는 최첨단 핵무기 잠수함 SSN-21

머나먼 해저 칠흙같은 어둠의 심연 깊이 러시안 킬러가 잠복하여 여러 분을 노리고 있습니다. 탐지기상에 한 영상이 나타났고 여러분의 귓가엔 기계음이 들려옵니다. 전투 준비에 돌입할 시기가 온 것입니다. 심장이 고동칠 때마다 이 정체모를 물체의 접근이 가까와오고, 갑자기 자동 추적 어뢰의 공격이 개시됩니다. 사태를 피할 것인가 아니면 정면 대결을 선택할 것인가? 여러분이 결정하십시오. SSN-21 바다의 늑대는 현존하는 최첨단 핵무기 잠수함입니다. 현대 수중전의 진수를 만끽하고 스릴 넘치는 장면들을 목격하십시오.

[게임특징]
* 실감나는 8비트 디지탈 스테레오 사운드
폭발음, 고래울음, 번개울음 등에 이르는 무려 150 종류의 디지털 효과음과 배경음악이 게임 전편에 흐릅니다.

* 초현실적인 시뮬레이션
디지탈 그래픽 영상에 현대 해전의 사실적 묘사를 담았습니다. 모든 배, 잠수함, 헬리콥터는 각각의 고유 세부 장비를 갖추었습니다.

* 사실적 잠수 전술
열층에 은닉하고, 각종 난관을 극복하며 7종류의 달하는 미사일과 어뢰를 발사하십시오. 기술적 자료는 항해 일지를 참조하십시오.

* 완벽한 명령 체계
여러분은 각 장교들을 통해 바다의 늑대를 조종하십시오. 이들은 비디오와 디지탈화된 음성지원을 통해 반응을 낼 것입니다. 최신 위성 뉴스, 브리핑, 즉각적인 리플레이들을 제공해 줍니다.

* 다양한 각도의 투시도
3차원 탐지기 칼라 디스플레이, 고해상도로 나타나는 상승, 하강의 기술적 조종, 360도 회전 가능한 잠망경에 이르기까지 여러 각도에서 조종이 가능합니다.

* 무제한의 도전들
모뎀과 네트워크 플레이가 최대한의 도전과 반복 진흥을 위해 세련된 인공 지능과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게임사양]
MS-DOS 5.0, 486DX 66Mhz, RAM 6MB, VRAM 2MB, HDD 75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상품요약]
상품명 : 바다의 늑대 (SSN-21 Seawolf)
생산년 : 1994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Electronic Arts
출판사 : 동서게임채널
구성물 : 종이상자, 3.5",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