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시뮬/철도/메크

[패키지] 사일런트 헌터 (미국판)

by 운영자_정쌤 2016. 2. 26.
반응형

[게임소개]
고요한 침묵을 깨는 물 속의 반란!!!

태평양을 누비는 미군 잠수함의 사령관으로 여러분의 임무는 간단 명료하다. 가능한 한 많은 적의 상선들을 침몰시키는 것, 2차 대전을 배경으로 다양한 잠수함 중에서 선택하고 고요 속의 사냥을 시작해보자! 선박의 항로를 찾아다니고 적의 항구를 탈취해야 한다. 사실적인 세계 2차 대전의 영상 필름, 나레이션을 동반한 영화는 잠수함 해전에 대한 생생한 감정을 그대로 전달해 주게 될 것이다. 가상교전이나 캠페인 게임에 기반을 둔 전투와 역사적인 배경 위에서 임무를 수행해 나갈 수 있다. SVGA 그래픽에 의해 표현되고 있는 수면으로부터의 폭파 장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액션이 여러분에게 구명 재킷의 필요성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 기술적인 조언
제2차 세계대전 동안 USS 스케이트의 사령관이었던 "비드 그루너"는 수천톤에 이르는 적의 함선을 침몰시켜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띄고 있었다. 이러한 임무 수행의 탁월한 능력으로 인하여 그는 해군십장훈장과 은성훈장을 받았고 이에 더불어 그의 잠수함 USS 스케이트는 해군 대표함이라는 명성을 얻게 되었다. 사일런트 헌터의 기술적인 조언자로서 그루너 사령관의 최상의 전투 경험은 책에서는 얻을 수 없는 풍부한 역사적인 기록을 제공해준다. 이 1인칭 시점의 잠수함 전투 시뮬레이션은 현실의 영역속으로 그 폭을 무한히 넓혀 가고 있다.

[게임특징]
* 40개가 넘는 어선들을 재정립시킨 정교한 디지털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 9개의 순찰지역(솔로몬에서 동해에 이르기까지)을 통해 제작된 고정밀 해안선 모델, 연안 도시, 항구 무역항들이 피리오드 지도에서 재구성되었다.
* 10, 14, 18 조준력의 특성을 지닌 성능을 정확하게 묘사해 나가고 있다.
* 과연 최고 중의 최고를 기록할 수 있을 것인지...

[게임사양]
MS-DOS 5.0, 펜티엄 100Mhz, RAM 8MB, VRAM 2MB, HDD 65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사일런트 헌터 (Silent Hunter)
생산년 : 1995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Strategic Simulations Inc
출판사 : Strategic Simulations Inc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참고카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