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시뮬/철도/메크

[패키지] 서브 커맨드

by 운영자_정쌤 2016. 2. 26.
반응형

[게임소개]
180도 방향에 소너 접촉물 탐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3종류의 잠수함을 몰고 독특하고도 도전적인 작전을 떠나 보십시오. 극히 예민한 탐지기와 강력한 무기로 어떠한 적이라도 탐지, 추적, 격파해 보십시오. 심지어는 내륙으로 토마호크 미사일을 발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통상항해, 잠수, 부상시에 당신이 지휘하는 것은 오늘날 가장 뛰어난 전자장비를 갖추고 가장 정숙하며, 가장 무서운 잠수함들입니다.

[게임특징]
* 전통은 계속됩니다.
이미 688(i)헌터/킬러로 상을 받은 제작사에서 만든 서브 코맨드는 최고로 리얼한 잠수함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 3척의 잠수함
시울프, 6889(i), 아쿨라 각 잠수함에는 그 고증성과 사실성을 인정받은 소너, 레이더, 표적 운동 분석기가 탐재되어 있습니다.

* 긴박한 전투 항해
토마호크 미사일을 발사하고, 조난당한 잠수함을 구조하고, 통신을 위해 극점의 얼음을 깨며 부상하는 등 그밖의 여러가지 것들을 하면서 자신의 기술을 측정해 보십시오.

* 손쉬운 게임 조작
조함도 수우러하며 자동 승무원 기능도 있습니다. 이 이상 수운 잠수함 게임은 아직 없습니다.

* 발전된 사운드와 3차원 그래픽 엔진
러시아 트롤어선으로부터 프랑스 미라지 전투기까지 250가지 이상의 3차원 영상이 제공되며 여기에 실감나는 사운드까지 더해지면 당신은 이전에 결코 해보지 못했던 경험을 해보게 됩니다. 당신이 수중전에 대해 들어봤을 수도 있고 그렇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제 당신은 곧 그것을 몸으로 느끼게 될 것입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 펜티엄3 350Mhz, RAM 96MB, VRAM 16MB, HDD 590MB, 다이렉트X 8 호환 사운드카드, 8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서브 커맨드 (Sub Command)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Sonalysts
출판사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설치설명서, 게임설명서, 상품카달로그,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