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시뮬/철도/메크

[패키지] 해저탐험

by 운영자_정쌤 2016. 2. 27.
반응형

[게임소개]
물에 잠긴 보물을 찾는 국제적인 모험!

새로운 식민지에서 스페인이 약탈한 은궤, 해적들이 가졌던 금화, 그리고 침몰하지 않는다고 자신하던 귀중한 귀중품 수송선의 선장이 가진 금고 안에 들어 있던 아름다운 루비 목걸이, 이 모든 것들이 바닷속 깊숙히 가라앉아 새로운 주인이 손에 넣을 때만을 기다리고 있다.

이러한 모험이 해저탐험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해저탐험은 당신을 일개 잠수부에서 고도로 발달한 보물 탐색선의 선장으로 만들 수 있다. 충분한 기술을 익히고 어느정도 용기가 붙으면 어려운 도전인 타이타닉호의 수색과 2차 세계대전에서 악명 높았던 전함 비스마르크를 찾아 나선다. 그러나 먼저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어야 한다.

여러분은 위에서 제시된 위험을 혼자서만 헤쳐나갈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6개의 서로다른 분야를 담당하는 다섯명의 승무원을 지휘하기 때문이다. 한편 역사적으로 유명한 물에 잠긴 보물을 찾기 위해서 북대서양, 카리브해, 스페인해, 포르투갈해, 멕시코만, 미국의 동쪽 해안, 영국해 등을 탐험하게 된다. 각각의 해역에는 독특한 위험이 존재하게 되며 보상도 따르게 된다.

여러분들은 이제 바다로 나서게 된다.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단지 행운만을 노리는 탐험가 또는 바다를 과학적으로 수색하는 탐험가 등 여러가지 형태로 진행할 수 있다. 어떠한 방법으로 탐험을 하든지 간에 정부나 박물관은 여러분이 발견한 물품을 가져가게 된다. 틀린 곳으로 이동을 하게 된다면 수장을 당하는 보상만을 얻게 될 것이다.

보물선을 찾아라! 이 게임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재미를 불러일으키게 될 것이다.

[게임특징]
* 앞서있는 탐색선이나, 납치, 마약 거래자들을 따돌려야 한다.
* 상어나 창새치등과 같은 사나운 바다 생물들과 맞서게 된다.
* 돌풍이나 해류의 흐름의 변화 등 계속적으로 변화하는 날씨에 대처하여야 한다.

[게임사양]
MS-DOS 5.0, 486DX, RAM 640KB, VRAM 1MB, HDD 10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상품요약]
상품명 : 해저탐험 (Sea Rogue)
생산년 : 1992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MicroProse
출판사 : SKC
구성물 : 종이상자, 5.25", 게임설명서, 상품카달로그,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시뮬/철도/메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M1 탱크 플래툰 2  (0) 2016.02.27
[패키지] 헤비 기어 2  (0) 2016.02.27
[패키지] 하픈 2  (0) 2016.02.27
[패키지] 하푼 클래식  (0) 2016.02.27
[패키지] 하푼 2 디럭스  (0) 2016.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