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시뮬/철도/메크

[쥬얼] 마이크로소프트 트레인 시뮬레이터

by 운영자_정쌤 2016. 2. 28.
반응형

[게임소개]
당신의 PC에서 열차의 흥분을 경험하십시오!

열차는 사람들에게 다양하게 다가옵니다. 어떤 사람들은 철로 가까이 서서 수백톤의 철제가 시속 60마일 이상으로 달리면서 지면을 흔드는 것을 느끼며 새삼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철로 옆에서 태어나서 자란 고향이나 시대를 그리워할 수도 있고, 이러한 기계를 움직이는 내부 구조에 관심 있어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또는, 멀리 여행을 하면서 지구를 더욱 가깝게 느끼도록 해 주었던 여행의 수단으로 철로에 대한 향수를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이유가 어떻든 간에 거의 200년 동안 철도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트레인 시뮬레이터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기차들을 자신의 PC에 옮겨 놓고 기관사나 승객이 되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가상 현실을 체험하고 감상하면서 세계의 모든 철도 여행을 새롭게 즐겨보세요.

[게임특징]
* 전 세계로 연결되는 6개 노선 총 600마일의 철도가 실제 풍경과 도시에 대한 정확한 검사 및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 6개의 노선에는 역사적인 운행 방식과 현대의 운행 방식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지금까지 PC용으로 만들어졌던 게임 중 가장 현실적인 장비와 철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소개되는 모든 기관차는 모든 기능이 작동되는 계측기와 조절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팀 엔진 조절 장치로 작동하거나 공기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작동하여 완벽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 장비와 철도에서 나는 소리가 실제 소리와 같습니다. 운전석에 있든지 또는 철도 옆에 서 있든지 Flying Scotsman 특유의 증기 소리는 생생한 느낌을 그대로 전해 줍니다. 또한 화물을 실어 나르는 Dash 9 디젤의 덜컹거리는 소리와 나무, 콘크리트로 용접된 철도 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철도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고유한 사건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이지 않는 장애물을 대처하는 동시에 시간에 민감한 승객을 대하는 일 등, 다양한 종류의 도전 상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승객의 입장과 관찰자의 입장을 모두 선택할 수 있으며 자리에 가만히 앉아 컴퓨터가 운행하는 기차에서 주변 풍경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 개방형 아키텍처와 툴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철도 클럽, 역사 단체, 관련 업체를 개발자가 사용자 정의를 하거나 새로운 철도, 경치,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2000/ME, 펜티엄 266Mhz, RAM 64MB, VRAM 16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16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마이크로소프트 트레인 시뮬레이터 (Microsoft Train Simulator)
생산년 : 2002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Microsoft
출판사 : Microsoft
구성물 : 종이곽, CD-ROM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시뮬/철도/메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얼] 메크워리어 3  (0) 2016.03.01
[쥬얼] 메크워리어 2  (0) 2016.03.01
[쥬얼] 긴급구조 119  (0) 2016.02.27
[패키지] T-72 탱크 커맨드  (0) 2016.02.27
[패키지] M1 탱크 플래툰 2  (0) 2016.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