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게임제작/eJay

[패키지] 연애 시뮬레이션 만들기

by 운영자_정쌤 2016. 2. 23.
반응형

[상품소개]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을 만들고 싶다.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을 만들고 싶다. 그 생각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프로그램 지식이 없어도, '만들기'이니까 누구라도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성가능한 캐릭터는 1만 종류를 넘고, 배경은 800점 이상, 연출할 수 있는 이펙트, 배경음악, 효과음은 물론이며, 성우 10명의 살아 있는 음성이 3000문장 이상 수록되었습니다. 당신이 만들고 싶은 것을 도와줄 샘플은 충분히 있으니, 스토리 만들기에만 전념하시면 됩니다.

그림을 그리지 않아도 괜찮다! 자신이 그린 그림이나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화면은 물론 오리지널 소재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장 캐릭터는 얼굴을 몽타주하여, 표정이나 포즈를 결정, 각각의 복장을 입혀서 만들게 됩니다. 헤어스타일이나 눈동자의 그라데이션도 변화시킬 수 있고, 안경이나 리본과 같은 토핑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지 않는 사람이라도 자유롭게 연애시뮬레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성한 오리지날 게임은 배포 가능!!

[상품특징]
* 캐릭터 에디터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생명은 캐릭터! 그것을 위해 포즈, 희노애락, 얼굴방향, 복장 등을 고려, 제공되는 캐릭터 에디터로 미리 준비된 부품을 사용, 몽타쥬 사진처럼 조합하여 자신만의 귀여운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에디터
만들기 시리즈의 명물 이벤트 에디터 기능, 이것은 이야기의 흐름을 만들기 위한 이 게임의 가장 핵심적인 도구입니다. 게임전개를 바꾸기 위한 조건, 텍스트 그래픽의 표시, BGM의 타이밍 등을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설정, 표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이벤트 관리 기능
이벤트 에디터로 작성한 이벤트를 달력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발렌타인데이 등의 이벤트를 해당날짜에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이벤트를 간단히 수첩처럼 정리하세요.

* 샘플게임 탑재
처음으로 게임을 제작하려는 유저들을 위해서 '사지타리우스의 여신들'이란 샘플게임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샘플게임이라곤 하지만 어떤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에 대해서도 손색이 없는 훌륭한 게잉입니다.

* 오리지날 게임 배포 가능
연애 시뮬레이션 만들기로 작성한 게임은 게임배포규약에 따라 배포가 가능합니다. 여러분이 만든 게임을 CD나 인터넷을 통해 배포해보세요. 이제 당신은 진정한 게임제작자입니다.

[상품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166Mhz, RAM 32MB, VRAM 4MB, HDD 200MB, 다이렉트X 5.0 호환 사운드카드, 2배속 이상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연애 시뮬레이션 만들기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ASCII / MBI / Mink
출판사 : 비스코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설명서, 다용도캐릭터북, 파코라반미니어춰향수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