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게티스버그 전투

by 운영자_정쌤 2016. 3. 25.
반응형

[게임소개]
전략과 전술게임의 새로운 개척자 Empire사의 야심작

빨간 깃발이 펄럭였다. 기병들은 앞발을 내렸다 했다. 일반팔천명의 총신과 총검은 햇빛아랫에서 반짝이고, 빛나는 쇠뭇결이 일었다. 바로 그들은 하나처럼 일사 분란하게 움직였다. 아무런 장애도 없이 정원과 초지, 옥수수 밭을 지났다. 웅장하고 아무도 막을 수 없는 그런 것이다. 게티스버그전투는 여러분들이 직접 역사적인 현장속의 중요한 전투를 계획하고 진행할 수 있게 한다. 북군 또는 남군을 일끌어 세계에서 가장 강한 나라를 만들게 된 피의 4년을 보내게 된다.

이 게임에는 육지, 해상, 철도, 강에서 벌어지는 모든 전투를 담고 있다. 여러분은 전투와 후퇴, 포병과 기마병, 보병의 이동을 3차원 텍스쳐 맵핑된 고러스 쉐이드 전장위에서 리얼타임으로 진행하게 된다. 필드오브 글로리(Field of Glory) 제작팀이 새로이 제작한 게티스버그 전투는 시리얼 케이블이나 모뎀을 통해서 1인 또는 2인 모드로 진행할 수 있다. 여러분이 만든 전투를 치를 수도 있고 또는 역사적인 전투만을 할 수도 있다. 1차 블런(Bull Run)/1차 마나시스(Manassas), 실로(Shiloh)/피츠버그 상륙(Pittsburgh Landing). 월슨 크릭(Willson's Creek)/오크 힐(Oak Hills), 밀스프링스(Mill Springs/로간(Logan's)의 교차로와 같은 4개의 전투가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전쟁의 흐름을 바꿀 수 있을 만한 2개의 가상 시나리오가 포함되어 있다.

[게임특징]
* 건설: 병사들을 모으고 훈련시키고, 함대를 구성하고, 장애물을 만들고, 철도와 요새를 건설하게 된다.
* 방대한 데이타 베이스: 여러분들은 장군, 무기, 모든 역사적인 전투에 대한 모든 정보를 볼 수 있다.
* 지휘: 역사적인 장군들을 임명, 진급, 제적시킬 수 있다. 병력의 대형, 세기도 결정할 수 있다. 리얼타임으로 진행되는 전투에서 여러분의 전략과 전술을 사용할 수 있다.

[게임사양]
MS-DOS 5.0, 486DX, RAM 8MB, VRAM 1MB, HDD 7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2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게티스버그 전투 (the Civil War)
생산년 : 1995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Empire Software
출판사 : SKC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그라운드 컨트롤 2 한글판  (0) 2016.03.25
[패키지] 그라운드 컨트롤  (0) 2016.03.25
[패키지] 건드레스  (0) 2016.03.25
[패키지] 거울전쟁  (0) 2016.03.24
[패키지] 갱스터즈 2  (0) 2016.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