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노부나가의 야망 천상기

by 운영자_정쌤 2016. 3. 25.
반응형

[게임소개]
사상 최강의 노부나가 군단 그 위세 천하에 울린다.

탁월한 재능과 끓어오르는 정열을 가지고 천하에 위세를 드높이려는 오다 노부나가. 같은 야심을 갖고 전국시대를 이끌었던 수많은 군웅들. 그들의 삶을 생생하게 묘사해낸 본격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 전국시대 영주중의 하나였을뿐인 플레이어는 [군단]을 지휘하여 부국강병에 노력하고 영토를 넓혀, 북으로는 에조치부터 남으로는 사쯔마까지의 전국통일을 이루어야 한다. 그 뜨거운 역사의 소용들이 속으로 빠져들어 보자.

[게임특징]
* 높은 전략성과 인재의 효율적 관리! [군단]단위의 전략 - 전략의 중심은 종래의 [성]단위에서 [군단]단위로, 군단장에 영지(성)와 인재(장수)를 나누어주고 군단을 조직. 영내의 물자등을 이용하여 여러가지 명령을 실행합니다. 영주를 정점으로 가신을 조직적으로 구성하여 전략성을 높히고, 스피디한 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자신의 오른팔을 만든다! 영토 확장의 열쇠는 신중한 가신교육 - 군단은 군단장의 지시로 움직입니다. 신용있는 군단장을 만들려면 교육이 필요합니다. 장수는 스스로 판단하는 독자적인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으며 명령을 수행하면서 그 상황과 주어진 명령과의 관계를 학습하게 됩니다. 그에 따라 장수는 점점 현명해지게 되며 기대에 부응하는 의사결정도 가능하게 됩니다.
* 등장 장수는 무려 천명! 제 각각 매력이 가득한 장수들 - 각각의 세밀한 능력치를 가진 약 1,000명의 등장장수. 수행한 명령에 따라 장수가 갖고있는 능력이 서서히 변화합니다. 그리고 [암살] [선동]등의 '재능'은 장수들의 저다마 독특한 개성의 인물로 만들어 줍니다.
* 박력만점. 적과 아군이 뒤섞이는 대전장면 - 전투가 벌어지는 성뿐만 아니라 주변의 성들도 함께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 혼전. 여러 세력이 뒤섞여 치르는 공성전과 아전... 전투가 벌어지기 전에 이루어지는 외교를 이용한 대국적인 시점의 전략. 전술이 중요합니다.
* 일본각지의 총 214개의 성이 등장합니다.
* 4개의 기본 시나리오로부터 분가되는 멀티시나리오 방식. 최대 8명까지 함께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레이방식을 채용했습니다.
* 일본 전국시대를 연상케하는 배경음악 35곡 수록되어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75Mhz, RAM 32MB, VRAM 4MB, HDD 25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노부나가의 야망 천상기 (信長の野望: 天翔記)
생산년 : 2000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光榮
출판사 : 비스코
구성물 : 플라스틱상자, CD-ROM, 설치설명서, 게임설명서, 게임지도,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다위니아  (0) 2016.03.26
[패키지] 노부나가의 야망 천상기 베스트  (0) 2016.03.26
[패키지] 넥서스  (0) 2016.03.25
[패키지] 나이트 앤 머천트  (0) 2016.03.25
[패키지] 꼬마공룡  (5) 2016.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