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대항해시대 3

by 운영자_정쌤 2016. 3. 27.
반응형

[게임소개]
오로지 바다를 향해... 솟아나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모험여행을 떠나자.

서기1480년. 대항해시대 - 여명의 시절. 콜럼버스도 마젤란도 아직은 일개 청년에 지나지 않고... 누구나 미지의 바다로 상상을 펼쳐나가던 시절, 그대 역시 모험가로 변신한다. 아직 발견하지 못한 대지를 찾아서, 세계의 유적을 찾아서... 각자의 목표를 향해 오직 자신만의 운명을 믿고 앞으로 나아갈 뿐이다. 세계 최초로 세계일주를 이루는 것은 더 이상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 이제는 그대의 꿈을 향해 나침반을 맞춰라.

때는 중세. 역사상 그이름이 드높던 대항해시대, 당신은 한 사라의 행해자로 변신해 미지의 대양을 향해 모험여행을 떠납니다. 우선 도서관에서 얻은 지식과 전해지는 이야기로 목적을 정하고 나면 스폰서를 찾아야 합니다. 자금과 배가 조달되면 드디어 출발입니다. 모험이 성공하면 부와 명성은 바로 당신의 몫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여행목적으로 삼으시렵니까? RPG와 SLG의 매력을 하나로 묶어내면 몇번씩 플레이해도 늘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리코에이션 게임, [대항해시대] 제3탄! 자, 닻을 올리고 지금부터 중세의 세계로...

[게임특징]
- 주요 게임특징
* 255곳의 산재하는 마을, 유럽, 아프리카, 이슬람, 인도 등 각각 아름다운 CG로 그려진 마을이 225곳.
* 선박 종류는 총 8종. 바이킹선이 기원인 코그와 삼각돛을 비치한 카라벨 등 각각의 선박은 나름대로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 전투장면은 해상전과 육상전, 육상전에서 플레이어는 검투사, 기마대, 마스케트 부대 등 최대 6가지의 부대를 편성하여 싸움을 걸어오는 탐험대와 쇄국중인 마을 수비대 등과 교전합니다.
* 게임전체에 결쳐 VG는 중세 유럽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격조높은 완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임 중에 흐르는 BGM은 세계 각지의 문화와 지리적인 특색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 자유도가 높은 게임 시스템
본 게임은 전작과 같은 플레이어 캐릭터별 스토리는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우선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고 이후의 게임 전개도 모두 플레이어에게 맡겨집 니다. 또한 게임 입문용으로 스토리성을 갖게 한 캐릭터도 2명 마련했습니다.

* 설득 시스템 채용
본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모험의 목적을 세운 후 이것을 가지고 출자해 줄 스폰서를 구한다는 설득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 모험의 꿈은 후손에게 이어진다
플레이어는 마을에 있는 여성과 결혼, 후손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아이가 남자이고 18세 이상으로 성장하면 현재의 캐릭터를 은퇴시키고 자손에게 대를 잇게 할 수 있습니다. 선원의 한 사람으로써 왕성히 활동할 수 있는 수명(현역시대)이 20년 전후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게임을 계속 진행하기 위해서는 좋은 반려자를 찾아 우수한 자손을 키워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 지리와 역사를 리얼하게 재현!
세계 각지의 도시와 유적을 현실과 같은 좌표에 배치. 스톤헨지, 수정해골, 시서펜트 등 유적과 진귀한 발견물,저명한 건축물을 아름다운 CG영상으로 표 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역사적 배경도 사실에 근거를 두고 있고 당시 실존했던 콜럼버스와 마젤란, 드라큘라백작 등 역사상의 인물을 약 200명 배치하고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 펜티엄 100Mhz, RAM 24MB, VRAM 4MB, HDD 32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대항해시대 3 (大航海時大 III)
생산년 : 1997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光榮
출판사 : 비스코
구성물 : 플라스틱상자, CD-ROM, 설치설명서, 게임설명서, 비스코뉴스, 엽서

[상품사진]


[추가정보]
게임설명서는 2권(항해사독본과 주요발견물)입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대항해시대 외전  (0) 2016.03.27
[패키지] 대항해시대 4  (0) 2016.03.27
[패키지] 대항해시대 2  (0) 2016.03.26
[패키지] 대전략 for Windows  (0) 2016.03.26
[패키지] 대전략 스페셜  (0) 2016.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