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마스터 오브 오리온

by 운영자_정쌤 2016. 4. 7.
반응형

[게임소개]
은하계를 연결하는 제국의 건설

마드리드에서 모스크바까지 넓게 펼쳐진 나폴레옹의 제국, 그러나 당신의 제국과 비교하면, 그들은 한낱 우주의 먼지에 지나지 않는다. Master of Orion을 통해 당신은 모든 은하계를 연결하는 제국을 건설할 수 있다! 한개의 혹성에서 시작하여 자원을 개발하고, 가까운 별에 정착할 이 주민들을 위한 우주선을 설계한다.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여 더욱 강력한 무기를 장착한 우주선을 설계한다. 당신은 작은 셔틀에서부터 가간튜안, 드레드 노트 같은 강력한 우주선을 사용하여 강한 함대를 구성할 수 있다. 당신의 함대를 지휘하여 가공할 무기들을 가지고 잔혹한 적함대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외계인 종족과 협상을 벌이고 무역을 시도한다. 첩보원들을 파견하여 기술을 훔치고 폭동을 조성한다. 그리고 적과 맞서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거나 가까이 있는 위성들을 개척한다. 위성들에게 생산성, 방어, 인구수등의 제한을 명령할 수 있다. 당신의 기술을 현명하게 사용하고, 당신 제국의 성장을 눈여겨 살펴보라!

얼마나 넓은 우주를 정복했는가에 대해 반론을 제기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게임특징]
* 은하계를 개척하고 막강한 우주 함대를 사용하여 자신의 제국을 방어하라.
*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외계인의 훌륭한 재능과 균형을 이루도록하라. 단독 발견은 형세를 역전시킬 수 있다.
* 각기 다른 전술과 재능을 지닌 열개의 종족중 하나를 이끌어 나간다.
* 다섯개의 다른 외계인 종족과 맞서 나간다. 뒤로 쳐지면 그들의 전함이 당신의 모든 함대를 파괴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 새로운 엔진과 미사일, 보호막, 레이저, 은폐 장치를 장착한 우주선을 설계한다.

[게임사양]
MS-DOS 5.0, 386DX, RAM 2MB, VRAM 1MB, HDD 25MB, 사운드블라스터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마스터 오브 오리온 (Master of Orion)
생산년 : 1993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Simtex / MicroProse
출판사 : SKC
구성물 : 종이상자, 3.5",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