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마스터 오브 오리온 3

by 운영자_정쌤 2018. 6. 7.
반응형

[게임소개]
은하 제국의 황제를 위한 모든 것!

마스터 오브 오리온 3은 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은 마스터 전략 게임인 오브 오리온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게이머는 엄청나게 방대한 우주의 문명을 통제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능력있는 경영자가 되는 것 뿐만 아니라 정치적으로 또는 행정적으로, 가끔씩은 첩보 능력이 반드시 필요한 문명 다스리기! 오리온의 마스터가 되기 위해 반드시 갖춰야 하는 게이머의 능력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게임이기도 하다.

[게임특징]
* 풍부한 자원의 태양계를 탐험하고, 벌레의 홀과 호전적인 외계인 종족과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오리온 5X라는 미스터리한 조각을 모두 모아야 게이머가 다스리는 문명을 더욱 풍요롭게 가꿀 수 있다.
* 독특한 16개의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 가능하며 게이머의 능력에 따라 선택한 문명을 원하는 대로 번창시킬 수 있다.
* 다이네믹한 우주 문명을 번창시켜 나아가는 것은 똑같은 방법의 플레이를 두번하더라도 게임 플레이 진행이 달라진다.
* 게이머의 스타일대로 플레이 해 나아가는 것, 그리고 당신이 최고의 위치로 올라설 수 있도록 사람들과 협상하고 계획을 짜 나아가는 것은 이 게임이 자랑하는 게임 자유도이다.
* 우주계의 이사회와 외교 체계는 이전 어느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정교하고 다양한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 거대한 우주 배틀은 아름다우면서도 전략 실시간 컴뱃이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다.
* 최대 8명과 전 우주의 지배권을 가지고 쟁탈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XP, 펜티엄 333Mhz, RAM 128MB, VRAM 16MB, HDD 800MB, 다이렉트X 8 호환 사운드카드, 8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마스터 오브 오리온 3 (Master of Orion 3)
생산년 : 2002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Infogrames
출판사 : Infogrames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설치안내장

[상품사진]


[추가정보]
상세 게임설명서는 문서파일(PDF, HTM, 윈도우즈 도움말 등)로 CD-ROM에 있습니다. - 올드피씨게임즈 -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