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맥스 2

by 운영자_정쌤 2016. 4. 8.
반응형

[게임소개]
단일 종족 쉬뱃과 연합 종족 콩코드의 운명을 건 전투, 적응형 A.I. (인공지능)를 통해 향상되어가는 적의 전략을 깨트려야 한다.

* 스토리
여러 종족의 연합의 구성된 콩코드는 이 지역을 오랫동안 지배해 온 연합 종족이다. 공통적인 DNA도 없고 통일된 힘도 없는 연합군에 지나지 않는다. 소수의 종족만이 실질적인 결정을 내린다. 이에 맞선 쉬뱃 족은 순수한 혈통의 단일 종족으로 대표된다. 갑자기 번성한 종족인 인간들이 자신의 영토와 종족 전체를 위협하는 현실에 맞서 생존을 위해 싸워야만 한다.

* 턴베이스와 리얼타임의 자유로운 선택
세밀한 작전 구사가 가능한 전통적인 턴-베이스 형태로도 긴박감이 넘치는 리얼 타임으로도, 또는 연속 턴-베이스 모드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전개가 가능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또한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게임의 진행 속도 뿐아니라 여러가지를 세밀하게 세팅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세심한 배려
각 유닛의 성격이 승리와 패배를 따라 변화된다. 제품에 들어 있는 시나리오 에디터를 사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미션을 만들고 그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특징]
* 9개의 SPY CAM: 최대 9개의 SPY CAM을 설치, 원하는 지형 또는 유닛의 활동은 항시 감시할 수 있다.
* 적응형 A.I: 플레이어의 전략이 바뀜에 따라 적응 A.I(인공지능)의 판단에 따른 새로운 전략으로 대응해 온다. 더 이상 컴퓨터는 패턴으로 상대할 수있는 상대가 아니다.
* 3차원 지형: 바로 위에서 내려보는 각도에서 60%까지 플레이어가 원하는 각도로 기울여 현실감을 더한다.
* 멀티플레이어 지원: 6명 까지의 LAN, TCP/IP를 통해 서로의 종족 운명을 놓고 최후의 전쟁을 벌인다. 모뎀과 시리얼 케이블 직접 연결도 지원된다.
* 자유로운 줌 인, 줌 아웃: 인공위성에서 내려다 본 높이에서 지면 근처의 높이까지 - 줌 인, 줌 아웃을 자유로운 배율로 설정, 전장의 상황을 완벽히 파악한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200Mhz, RAM 32MB, VRAM 4MB, HDD 80MB, 다이렉트X 5.0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맥스 2 (M.A.X. 2)
생산년 : 1999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Interplay
출판사 : 삼성전자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참고카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6.28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메크커맨더  (0) 2016.04.09
[패키지] 메이데이  (0) 2016.04.08
[패키지] 마키아벨리  (0) 2016.04.08
[패키지] 마크로스 해골편대장편  (0) 2016.04.08
[패키지] 마제스티  (0) 2016.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