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미쓰 3

by 운영자_정쌤 2016. 4. 10.
반응형

[게임소개]
... 그리고, 암흑 속에서 한 영웅이 나타나 암흑을 걷고 새로운 빛의 시대를 열지니...

우리 군대는 한번 전진할 때마다 그 악마들과 피비린내 나는 혈전을 벌여야만 했다. 우리 군은 악마들이 타락시킨 땅 한 뼘을 되찾을 때마다 전우들이 희생양이 되어야 했던 것이다. 그러나 란카르판의 고대 방벽만은 아직 최후의 보루로 남아있다. 최후의 전투를 앞둔 우리는 악마의 침략을 이곳 성문 앞에서 끝장낼 것이다. 우리는 결코 등을 보이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그들을 막지 못한다면... 우리의 세계는 죽음의 파도에 잠길 것이므로...

"미쓰 시리즈의 미래는 정말로 밝아보인다." - 게임스팟 -
"미쓰 3: 늑대의 시대는 3D 전략 전술 게임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었다." - 컴퓨터 게임즈 온라인 -
"전략 전술의 새로운 경험이 시작된다." - 컴퓨터 게임즈 메거진 -

[게임특징]
* 깊은 숲에서, 어두운 던전에서, 매마른 사막에서, 그리고 음산한 늪지에서 장소를 가리지 않고 숨막히는 혈전이 벌어집니다.
* 불화살을 꺼버리는 눈과 비는 검만큼이나 위험할 수 있습니다.
* 조심하십시오. 검은 물 아래로 보이지 않는 적이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 40개 이상의 믿을 수 없을 만큼 세밀한 그래픽의 유닛을 조종하십시오. 각각의 유닛은 고유한 특성과 기술이 있습니다.
* 25개의 게임 임무에서 미쓰 세계의 영예로운 영웅의 이야기와 장대한 전투의 대서사시가 펼쳐집니다.
* 멀티 플레이가 제공되어 인터넷에서 친구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실제 물리원칙이 적용된 폭발효과는 지형을 바꾸고 나무를 날려버립니다.
* 적과 아군이 흘리는 피는 지면을 적시고, 웅덩이에 고일 수 있습니다.
* 더 치열한 전투에서는 고울이나 데몬의 파괴된 시체가 사방에 튈 수 있습니다.
* 게임 에디터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거나 다른 사람이 만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8/2000/ME, 펜티엄3 700Mhz, RAM 128MB, VRAM 64MB, HDD 650MB, 다이렉트X 8 호환 사운드카드, 16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미쓰 3 (Myth III: the Wolf Age)
생산년 : 2001년
원산지 : 미국
개발사 : MumboJumbo
출판사 :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반지의 제왕 반지의 전쟁 한글판  (0) 2016.04.10
[패키지] 밀레니아  (0) 2016.04.10
[패키지] 미쓰 2 월즈  (0) 2016.04.10
[패키지] 미쓰 2  (0) 2016.04.10
[패키지] 미쓰  (0) 2016.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