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전략/전쟁/RTS

[패키지] 밴티지 마스터 택틱스 V2

by 운영자_정쌤 2016. 4. 11.
반응형

[게임소개]
누구라도 즐길 수 있는 보다 고도의 순수 지략 대결

소환한 정령 네이티얼의 속성을 고려하는 것이 전술의 가장 주요한 포인트다. 승패의 요인에서 우연성을 일절 배제한 지금까지 없었던 게임 시스템을 채용해 대호평을 받은 밴티지 마스터 택틱스의 버전 2가 갖가지 신 요소를 담고 등장했다!

* 모든 유저를 위해 심사숙고한 밴티지 마스터 택틱스
V2에서는 사고 루틴을 개량해 대 CPU전(戰)에서 보다 인간 대 인간에 가까운 플레이 감각을 실현했다. 덧붙여 네이티얼이나 마스터 자신에게도 밸런스 조정능력이 있어, 이지(Easy) 모드에서는 초심자로도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 노멀(Normal) 및 엑스퍼트(Expert) 모드에서도 SLG로서 전직 이상의 심오한 감각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밴티지 마스터 택틱스는 V2를 통해 보다 만인(萬人)을 위한 이상적인 SLG로의 진화를 도모했다.

* 밸런스를 추구한 완전 신작 맵
게임의 무대가 되는 각 맵을 모두 일신(一新)! 전작을 플레이해본 사람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Easy, Normal, Expert 모두 어느 것으로 플레이해 보아도, 각각 나름대로 사고 루틴과 잘 일치하는 절묘한 조화를 발휘한다. 동일한 맵이라도 Easy 모드에서는 플레이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호쾌감을 맛볼 수 있고, Normal 모드에서는 보다 전략성이 뛰어난 감각있는 사람에게로 변화해 갈 수 있도록 밸런스 업이 예상된다. 또, Expert 모드에서도 전 뱁을 일신, 보다 사고적으로 강화된 CPU와 상급자를 위해 고안된 맵은 쌍방에 갖고 있는 모든 전술을 구사해 볼 수 있다. 꼭 도전해 보길 바란다.

* 네트워크 배틀에 의한 지략 대결의 흥분
V2에서는 인터넷 접속, LAN 접속, 모뎀 접속, 리얼 케이블 접속을 통해 원거리에 있는 유저와의 네트워크 배틀이 가능하다. 채팅 기능에 따라 회선을 사이에 둔 대전 상대와의 대화를 즐기면서 플레이할 수도 있다. 또 주어진 시간을 설정함으로써 보다 신속한 판단이 요구되고 종래의 시간의 경과 개념과도 어울려서 네이티얼의 소환에 의한 전투의 몰입도를 보다 선명하고 맛볼 수 있다. 사용하는 마스터나 레벨, 소환할 수 있는 네이티얼이나 소지한 마법 아이템도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핸디캡이 붙은 대전도 가능하게 되었다. 그리고 팔콤 팬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들이 이번에는 처음부터 마스터로서 선택 가능하게 되었다. 보다 SLG로서의 순수함을 추구한 네트워크 배틀을 충분히 즐기시기를...

[게임특징]
* 시나리오 30 + 엑스퍼트 8 + 프리 8 + 대전용 6의 합게 52면이 모두 새롭게!
* 통신대전에서는 주어진 시간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신속하게 대처! 주어진 시간을 사용할 경우 그 유니트는 행동할 수 없기에 대기해야 한다.
* 모니터 앞에서 멀리 있는 친구와 차를 마시면서 대전을 할 수 있는 것이 가능!
* V2에서는 팔콤 역대의 캐릭터들을 처음부터 선택가능! 아돌 대 피나와 레이의 사투 같은 것도 재현할 수 있다!

[게임사양]
윈도우즈95/98, 펜티엄 100Mhz, RAM 32MB, VRAM 4MB, HDD 650MB, 다이렉트X 호환 사운드카드, 4배속 시디롬 드라이브

[상품요약]
상품명 : 밴티지 마스터 택틱스 V2 (Vantage Master V2)
생산년 : 1998년
원산지 : 국산
개발사 : Falcom
출판사 : 인터소프트
구성물 : 종이상자, CD-ROM, 게임설명서, 엽서

[상품사진]


---------------------------------------------------------------

본 자료는 2013.07.01 올드피씨게임즈 자료실에서 이전되었습니다.

---------------------------------------------------------------

반응형

'게임정보 > 전략/전쟁/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키지] 번타임 CD  (0) 2016.04.11
[패키지] 번타임  (0) 2016.04.11
[패키지] 배틀존 2  (0) 2016.04.11
[패키지] 배틀렐름 윈터 오브 더 울프  (0) 2016.04.11
[패키지] 배틀렐름  (0) 2016.04.11